#여행기록/국내여행

가평 목장 직영카페 프롬밀크, 매일 직접 짠 원유로 만드는 젤라또맛집

갬성미미 2024. 2. 4. 22: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평여행 때 다녀온 젤라또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여행을 가면 꼭 먹고오는게 바로 디저트! 젤라또인데요.

가평, 청평쪽에 놀러갔다가 가장 가까운 젤라또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주변에 젤라또 맛집은 좀 있었는데 프롬밀크는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다고해서

믿고 갔습니다!

 


프롬밀크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오리나무길 35 프롬밀크

■ 영업시간 :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TV출연정보

생방송투데이 3324회, 23.06.27.2023년 6월 27일

우유/요구르트
생방송투데이 3051회, 22.05.16.2022년 5월 16일

딸기요거트/젤라또/젤라또샷라떼/젤라또눈꽃빙수/구워먹는할루미치즈


 

 

외관사진

 

프롬밀크는 아주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로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여기를 택한 이유는 목장 주인분께서 직접 운영하는 카페에요. 

수흥목장이라는 목장이고 직영카페라고하네요~ 1등급 고품질 원유 사용하는 유제품 카페이니

맛있을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다는 프롬밀크~

여기에도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ㅎㅎ

 

 

내부사진

 

젖소를 연상하게하는 점박이 대리석 바닥과 젖소모양의 스티커도 보이고

둘러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ㅎㅎ

 

 

겉으로 봤을 떄는 작아보였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오니,

내부가 꽤 크더라구요.

 

 

귀여운 포토존ㅎㅎ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앉아서 먹고갈수도 있지만 테이크아웃하는 사람도 있어서

주문대앞에서 대기하는 공간도 있어요!

 

 

부모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목장 수흥목장에서

매일 하루 두번 신선한 원유를 착유하고 있다고 해요.

 

프롬밀크만의 가치관이 정확하게 보여서 찍어왔어요ㅎㅎ

 

 

 

수제 그래놀라도 판매하는데 먹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ㅠㅠㅠ 아침마다 요거트 많이먹는데 요거트에 그래놀라 뿌려먹으면 짱맛인데.......

 

 

내부를 살펴보니 연예인들의 싸인도 많이 보였어요~

이 정도면 젤라또 맛집 인정입니다!

 

메뉴판

 

기본적으로 커피, 라떼, 우유도 있고 밀크티, 밀크쉐이트, 요거트, 젤라또

그리고 디저트메뉴인 케이크도 있어요.

 

 

그래놀라를 얻은 젤라또 눈꽃빙수도 있고

젤라또 샷 라떼도 맛있어보여요ㅠㅠ

우유가 맛있는 곳이니 요거트도 맛있을 것 같지만 젤라또를 먹으러왔으니

자신있게 젤라또를 주문하기로 결정~!

 

 

젤라또 메뉴도 참 고민이 많았는데요ㅠㅠ 다 먹어보고싶었지만

하나밖에 못 먹으니까,, 더 신중해지더라구요?ㅎㅎ

남편은 초코를 좋아해서 리얼초코를 먹고 저는 율무차와 목장우유 중 고민하다가

그래도 오리지널인 목장우유를 먹기로 했습니다!

새벽에 착유한 100% 원유라고하니........ 무조건 먹어야 할 각!!

 

 


주문 LIST

수제젤라또

리얼초코

목장우유

아이스아메리카노

 


 

 

 

 

남편이 아메리카노도 먹고싶다고해서 아메리카노도 주문했는데

이 아메리카노 짱맛!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가격은 4500원이에요.

남편은 신맛나는 원두를 싫어하는데 신맛없고 고소한 아메리카노 그 자체!

맛있다고 아껴서 먹었네요 ㅎㅎ

 

 

신선함 그 자체! 너무 예쁘게 잘 담아주셨어요 ㅎㅎ

사장님이 젊은 사장님이셨는데 완전 친절하시더라구요~!

자부심이 느껴진달까요?ㅎㅎ 다만 혼자서 하셔서 조금 바빠보였습니다ㅠㅠ

 

 

목장우유 젤라또 맛을 평가하자면, 10점 만점에 10점!

먹어본 젤라또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제가 사랑하는 밍밍함과 시큼한 맛의 그 중간

굉장히 부드럽고 찐했어요. 첫 입 넘어가는 순간부터 다른 젤라또 집이랑은 다른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역시 우유가 다르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원유 100% !!

 

 

리얼초코의 초코맛은 찐-하고 부드러웠어요.

질퍽한 그런맛이 아니라 좋았어요. 초코사랑 남편은 순식간에 순삭했답니다.

저도 한입먹어보니 맛있긴 했지만 그래도 저는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습니당!ㅎㅎ

 

 

쟁반밑에 같이 주신 종이, 뭔가 했더니 읽어보고 내내 감동 ㅠㅠㅠㅠ

무언가 만드는 걸 좋아하고 그걸 좋아하는 사람들과 나눌 때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는 사장님,,

네.. 저도 그 맘 알죠ㅠㅠ 나누는 기쁨♥

 

프롬밀크 흥해라!!!! 아, 그리고 스마트 스토어도 오픈했다고하는데

역시 맛집은 맛집인 듯해요!~

가평이나 청평에 간다면 재방문 무조건 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