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정안알밤 휴게소 카페, 먹거리 공주밤빵 후기 (순천방향/하행)

갬성미미 2023. 11. 11. 2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전주여행 시 잠시 들렀던 휴게소

정안 알밤 휴게소 포스팅입니다.

 

휴게소 간식 특별한건 없을까? 생각하던중 검색해서 들렀던 곳인데

여기서 먹은 공주 공빵이 너무 맛있었어요!

 

 

 

1층 밖에는 할리스 커피가있고 어느 휴게소와 같이 식사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평일이었는데 그래도 사람이 많네요ㅠㅠ

 

 

우동집인데, 휴게소 내부에도 우동파는 곳이있는데 검색해보니 여기가 더 맛있다고하더라구요.

우동 Time 뭔가 맛집 스멜이 흘러요ㅋㅋㅋㅋ

 

 

정안 알밤휴게소 카페

 

 

엔제리너스 커피, 탐앤탐스, 로띠번 그리고 1층에 할리스

휴게소 커피치고는 다양한 카페가 있어요.

 

 

정안 알밤휴게소 먹거리

 

 

와플대학, 핫바, 부산어묵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정안또바기

 

와플대학이 휴게소에 있는 곳은 처음봐서

남편이랑 당장 사먹으려고 하다가 목적은 그게 아니기에 패스........

 

 

 

제 목적은 바로 여기! 공주밤빵이에요!

 

 

1박2일에서도 나왔던 먹거리인데

밤을 또 좋아하는 저는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ㅎㅎ

 

 

공주밤빵 가격 4,000원과 6,000원 두개가 있고

박스로도 판매가 됩니다!

 

 

공주밤빵 가격표에요.

간식용은 아쉽고 소를 사려고 했지만! 어차피 또 먹을거라.

가볍게 간식용 주문! 간식용은 7개 들어있고 가격은 4,000원이에요.

 

 

밤빵,,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에요.

생각보다 꽤 크더라구요?

 

 

 

여기서 이렇게 찍어보고싶었다구요(하하)

 

 

 

호두과자보다는 살짝 사이즈가 크고 꽤 두꺼웠어요.

한입 먹으면 사라지는 젤리만쥬 느낌은 아니라 충분히 포만감 있습니다!

 

 

한 입 넣자마자 굉장히 바삭한 느낌.

겉은 바삭한데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오븐에 구운거라고하는데 딱 그 느낌이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밤 그 자체로도 촉촉 고소 그 자체ㅠㅠ 생각했던 것보다 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담백한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간식

공주밤빵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