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야당역 가족 외식장소로 추천하는 삼계탕 맛집 오백년 누룽지백숙

갬성미미 2023. 9. 9. 20: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파주 야당역 백숙맛집을 다녀왔어요ㅎㅎ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곳인데 맛있어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맛있는 맛집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누룽지 백숙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오백년누룽지백숙 운정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7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건물 내 주차가능


 

 

 

외관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들어가기 전 입구사진은 찍었네용!

위치는야당역 2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역 맞은편 농협건물 바로 2층에 있고 아침 10시부터 영업하더라구요~

건물 내 주차도 가능, 저희는 도보로 방문했고 야당역에서 도보 5분정도로 매우 가까워요ㅎㅎ

 

 

들어가자마자 오른편에는 복숭아 홍차, 커피, 정수기가 준비되어있어요.

뜨끈한 백숙먹고 나가는길에 달달한 복숭아 홍차 한잔으로 입가심 하기 좋지요:-)

 

 

내부사진

 

저는 평일 저녁 7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꽤 사람이 많더라구요?

창가쪽으로 단체석도 많아서 가족 모임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주말에오면 사람이 많을 것 같았어요~ 몸보신 하러 가족들이랑 방문하기에 완전 추천!!

 

 

첫 반찬은 세팅되어나오고 추가적으로 원하시면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돼요!

반찬 남기면 환경부담금 3,000원 부과 ㅎㅎ 딱 먹을만큼만 가져다가 드셔야 합니다!!

 

메뉴판

 

메뉴는 한방 토종닭 누룽지 백숙 57,000원

오리 누룽지 백숙 62,000원

묵은지 닭볶음탕 59,000원

 

이 세가지가 메인 메뉴입니다.

 

 

누룽지 삼계탕 18,000원, 전복 누룽지 삼계탕 22,000원

해물파전 18,000원, 쟁반 막국수 등 혼자와서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매번 백숙 먹고싶은데 1~2명이서 방문하면 너무 많잖아용?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했기에 누룽지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LIST

누룽지 삼계탕


 

 

첫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약간 먹은 흔적이 있는 이유는 원래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었는데

내부 분위기를 보니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급 ,, 포스팅하기 ㅎㅎㅎㅎㅎㅎㅎ

반찬은 양파절임, 물김치, 고추, 쌈장

그리고 김치로는 배추김치와 갓김치, 무김치가 나옵니다. 김치 종류가 많은 곳은 또 처음이었어요~

백숙집은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배추김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누룽지 백숙 등장! 비주얼보고 바로 이건 포스팅 각이라며 바로 사진찍었죠 ㅎㅎㅎㅎㅎㅎ

뚝배기에 한 그릇 가득 나오고 뚝배기 전체가 누룽지에 덮힐만큼 누룽지 양도 상당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꾸덕한 국물이라 계속 먹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

 

 

국물이 굉장히 뽀얗고 오래 끓인 것 같은 육수였어요.

나오자마자 국물을 먹어보니 뜨끈한게 몸보신 제대로 되는 것 같은 느낌ㅎㅎ

소금을 따로 넣지 않아도 간이 조금 되어있어서 저랑 남편은 그대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야들 야들한 누룽지가 한 가득 들어있고 고소했어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누룽지 ㅎㅎㅎㅎㅎㅎ

안에 찹쌀도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여자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뿐만 아니라 안에 있는 닭고기가 야들야들 ㅠㅠㅠㅠ 살살 녹았어요.

사진은 정확하게 찍지 못했지만 건강한 약재들도 들어가있더라구요 ㅎㅎ

 

 

부드러운 닭고기살에 소금이랑 같이 찍어먹으며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몸보신 하고 싶은날에는 무조건 삼계탕!

복날에도 삼계탕! 누룽지 좋아하는 저는 오백년 누룽지 백숙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해물파전도 같이 먹어봐야징ㅎㅎ 

든든한 한끼 맛있게 먹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