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일산 밤리단길 감성술집 이태백, 안주맛집

갬성미미 2023. 9. 3. 15: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정발산 근처 밤가시마을에 근처에 있는 술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포스팅인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남편이랑 다녀왔는데 아직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네요~

 

먼저, 일산 밤리단길은 주변에 맛집도 많고

카페랑 디저트도 유명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남편과 함께 반주로 불타는 밤을 즐겨보자는

마음으로 고민 끝에 결정한 곳이에요!

 

 


이태백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 11번 길 89

■ 영업시간 : 월 ~ 목 17:00 ~ 23:00 / 주말(금/토/일) 17:00 ~ 24:00

*라스트오더 22:30, 23:3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가능


 

 

외관사진

 

주변이 주택단지 근처에 있어서인지 술집 느낌이 아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꽃무늬 레이스 커튼이 쳐져있는데 뭔가 옛스러우면서도 예쁘다고 느껴졌어요!!

 

 

이태백이 좋았던 것은 주차가 넉넉하게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저는 이른 시간에 바문해서 텅텅 비어있었어요~ 밤리단길에 주차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힘든데

여기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주차 고민 안 해도 되고 좋네요!

 

 

내부사진

 

저는 토요일 주말 6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자리가 넉넉하게 있더라고요!

안주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이었어요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컸고 바닥부터 인테리어까지 앤틱느낌이 났어요!!

 

 

저희는 바 쪽 테이블에 앉기로 결정! 오픈 키친이라 멀리서나마 요리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요!

저희는 밥 먹으면서도 주변 구경하는 것을 좋아해서 바 쪽을 자주 앉는 편인데

커플끼리 많이 앉더라고요? 역시 바 쪽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고 느꼈네요ㅎㅎ

 

 

메뉴판

 

이태백은 국물요리가 메인인 듯했어요. 사전에 리뷰도 많이 찾아봤는데 전골요리를 기본으로 시키는 것 같고

스카치에그는 하루 4개 한정인데 반숙 달걀을 다진 고기로 감싸서 튀긴 요리라고 하네요~

궁금하긴 했지만 전골을 일단 먹어보기로 결정!ㅎㅎㅎㅎㅎ

 

 


주문 LIST

등심샤브 국수전골

이태백파스타


 

 

 

기본 안주로 주셨던 오이무침! 오이를 슬라이스로 썰어서 참기름에 소금 간 살짝 되어있는 

아주 깔끔한 기본 안주였어요. 이렇게 맛있을 수가 ㅠㅠ 평소에 오이를 안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못했는데

이렇게 나오니까 무조건 해 먹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드디어 나왔다! 메인안주 등심샤브 국수전골 ♥

비주얼부터 이미 끝장납니다. 저의 최애 마늘후레이크까지 아주 완벽 그 잡채ㅠㅠㅠㅠㅠㅠㅠㅠ

 

 

안쪽에는 국수면과 애호박, 당근 부추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있었어요.

샤브샤브에서 느낄 수 있는 그런 개운한 맛도 분명 있었고요!

 

 

샤브샤브 소스에 찍어먹으라고 같이 주셨는데

이 소스도 맛있었지만 저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샤브샤브는 이렇게 끓이면서 먹어야 제 맛!

그 새를 못 참고 첫 번째 술을 시킵니다. 바로 서울의 밤이에요!

여러 가지 다양한 증류주가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는데 서울의 밤으로 결정!

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힝 이렇게 귀여우면 계속 먹고 싶잖아 ㅠㅠㅠㅠㅠㅠㅠ

 

 

한잔이 일반 소주잔보다 조금 많다고 느껴진 건 취해서 그런 것 일수도 있고^^;

그래서 두 번에 나눠서 먹었네요 흐흐

 

 

샤브샤브는 숙주 때문에 먹는 거죠! 숙주랑 등심이랑 같이해서 소스 찍어먹으면

크으으 맛없을 수가 없는 맛! 국물까지 아주 야무야무 했습니다ㅎㅎ

 

 

끝나갈 때쯤 시킨 이태백 파스타! 

가기 전부터 파스타가 얼마나 먹고 싶었는지ㅠㅠ 파스타 집 갈까 고민했는데

이태백에도 파스타가 있어서 두 번째 안주는 파스타로 결정~

 

위에는 반숙란이 올라가 있고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사람들이 시킨 메뉴들을 보면 거의 파스타 맛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모두 파스타를 시킨다는...

가격도 사이드안주 10,000원인데 양도 많더라고요?

 

 

꾸덕하고 쫀득한 소스 질감에 후루룩 넘어가는 파스타

로제파스타라고 하기엔 특별하다고 느껴질 맛이었어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추천추천!

비주얼만 봐도 느껴지는 파스타맛집 이태백

 

결국 술을 또 하나 시켰습니다ㅎㅎ

바로 장수 오미자주!

오미자 좋아하는 저는 술을 보니 또 못 참아서 시켜버렸죠ㅎㅎ

도수가 37.481%.... 원래 별빛청하를 먹으려고 했으나 그전에 서울의 밤을 먹어버려서

서울의 밤 먹고 먹으면 술맛이 아예 안 날 수 있다고 하셔서

그래도 조금 도수 있는 술을 주문했어요.

 

 

오빠 오빠 짠해야 해

이렇게 하는 거야~ 하면서 술 마시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미자주 결국 다 먹고,, 알딸딸하게 산책하면서 집에 왔던 기억이 ㅎㅎ

오랜만에 남편이랑 밤리단길에서 데이트 즐겼던 날이었어요!

밤리단길 술집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분위기 맛집 안주맛집으로 이태백 추천합니다.

파스타는 꼭 드셔보세요!!!!!!!

 

 

마지막은 감성샷으로 마무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