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원도 인제 소양강 앞 애견동반가능 리버뷰 캠핑장 '러빙네이처' (+예약방법/예약시 주의사항 포함)

갬성미미 2023. 7. 8. 18: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캠핑장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더운 여름에도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예약을 하실 텐데요.

오늘은 제가 이번 연도 2월에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캠핑장입니다.

강원도 인제 소양강 뷰로 유명한 캠핑장인데 예약이 치열한 캠핑장이지만 저희는 2월 평일에 다녀와서

비교적 쉽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러빙네이처

■ 주소 : 강원 인제군 남면 설악로 1129 러빙네이처캠핑장

■ 입퇴실 시간 : 입실 14:00 / 퇴실 12:00

■ 이용 사이트 : 러빙사이트 1층 - 러빙 D

■ 예약방법 : 캠핑 사이트 예약

https://www.camfit.co.kr/camp/62ec85a20df99f001e35f3ac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 카라반, 차박, 트레일러 선착순 전화 예약    
- 7월 주말 금, 토, 일요일 퇴실 2박 우선 예약

- 2,6월 7월 예약 고객 애견동반 가능 
(소형견만 가능 (5킬로) 미만 사이트 밖으로 산책불가)

 

■ 예약 시 주의사항 : 캠핑 예약 후 입금은 캠핑 예약자 본인 이름으로 할 것!

(실제로 제 이름으로 예약하고 입금은 남편이름으로 해서,,

캠핑장 도착해서야 취소처리된 줄 알았네요ㅠㅠ 꼭 확인하세요!!)


 

외관사진

 

러빙네이처는 38선 휴게소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다. 소양강을 바로 볼 수 있는 뷰로 유명한 38선 휴게소.

그 바로 앞에 있으니 뷰는 말할 것도 없지ㅎㅎ

 

 

 

사이트배치도

 

캠핑에 업로드되어있는 사이트 배치도를 가져와봤어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는 1층 D사이트, 나무 바로 앞 사이트였어요.

 

이게 히스토리가 있는데 ㅠㅠㅠㅠ 원래는 B 사이트가 너무 예뻐서 거기로 예약했었는데

도착해서 체크인하려고 들어갔는데 예약내역이 안 뜬다고...

확인해 봤더니 캠핏으로 예약은 제 이름으로 했지만 남편이름으로 입금을 해서

예약자명이랑 입금자명이랑 맞지 않아 예약이 취소된 것.............................

 

B사이트에 이미 예약한 사람이 들어와서 피칭까지 해두고 쉬고 계시더라고요ㅠㅠㅠㅠ

제 불찰이죠ㅠㅠㅠㅠㅠㅠㅠ 저희 신혼여행으로 와서 첫 일정이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

결국 그 옆옆 D사이트 2박 사용가능하다고 해서 D사이트 이용했어요(흑흑)

 

 

 

저희는 4시? 5시쯤 늦게 도착해서 해 지기 전까지 피칭을 해야 하기에

후다닥 피칭을 시작했습니다!

 

 

D 앞쪽도 뻥 뚫린 소양강뷰이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원래 하려던 곳 아니어서 아쉬움^^;

 

 

피칭 끝내고 금세 어두워져서 저녁을 바로 준비했어요.

이번에 우레탄창도 새로 사서 첫 게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흐흐

 

 

 

피칭하자마자 바로 저녁준비!

저녁은 항정살이랑 등심? 장 봐온 걸로 먹기로 했어요. 역시 캠핑에서는 고기죠~

 

술은 스카치블루랑 토닉워터로 해서 타먹었는데 짱맛 ㅠㅠㅠ

 

 

구이바다에 항정살 그냥 대충 해서 구워 먹었는데

팽이버섯이랑 같이해서 먹었더니 진짜 미쳐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생 후에 먹어서 더 그런가 봐요.

 

 

다들 난로에다가 피자 한 번씩 먹길래 궁금해서 작은 피자 하나 사 왔는데

이게 이게.. 진짜 찐이더라고요.

화덕피자 느낌 제대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차 제대로 뿌시기!

 

 

밤에는 이렇게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어요.

사진이 참 안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너무 예쁘다는!!!!!!!!

 

 

 

다음 날 아침 ! 날씨가 너무 좋았죠ㅠㅠㅠ 날씨운 제대로 받았네요.

2월 마지막 주에 다녀왔는데 2월 말 치고 날씨가 막 그렇게 추운 편은 아니여서

야외활동하기도 좋았어요! 하늘에 구름한점 없는 ㅎㅎㅎㅎㅎㅎㅎ

 

 

어제는 제대로 못보여드린 저희 텐트.

간만에 탱탱하게 쳤는데 너무 만족한다는 우리남편 ㅎㅎ

 

 

개수대는 1층 사무실 옆옆에 있는 곳을 이용했어요.

관리는 잘 되어있었고 깨끗해서 쓰기 좋았어요~!

 

화장실은 38선 휴게소 화장실을 이용했는데 지저분하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화장실 사진은 찍지 못했고 샤워장 내부 사진만 이렇게 찍어왔네요ㅎㅎ

드라이기도 모두 비치되어있었습니다!

 

 

분리수거는 이 쪽에! 직원분들께서 더러워질만하면 바로바로 정리해주시더라구요!

청결관리는 잘 해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다음 날 먹었던 소불고기랑 비빔면

이 조합은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이 조합 정말 추천해요!!!!!!!!!!!

양은 많지만^^; 결국 다 먹었답니다.

 

 

지금 봐도 맛있어보이는 사진 츄릅

 

그래도 신혼여행 왔는데 예쁜 뷰 앞에서 사진 좀 찍어달라고해서 찍은 사진.

소양강이 바로 앞이어서 텐트 안에서도 예쁘지만

이 감정 느끼기 위해서 밖으로 나왔어요ㅎㅎㅎㅎㅎ 해질 무렵도 예쁨!

 

 

새로구입한 등까지해서 감성제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메뉴는 밀푀유나베로:-)

 

 

화요한잔 하고 잔뜩 취하기 ㅎㅎ 그래도 여기서는 술 안먹으면 섭하쥬..

 

 

마지막 날 아침, 프렌치토스트랑 요거트까지!

신혼여행 1차 캠핑장 후기입니다:-)

 

강원도 인제 근처에 있는 러빙네이쳐캠핑장.

자작나무숲 가시는 분들에게 한번 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희도 자작나무숲 갔다가 이 쪽으로 넘어왔거든요ㅎㅎ

뷰가 말 다 한 캠핑장이죠. 다음에 또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