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압구정로데오 베이글 맛집 뉴욕 라츠오베이글스 솔직후기

갬성미미 2023. 10. 8. 2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베이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평소 베이글은 잘 먹지 않는데, 사진을 찾아보다가 생각나서 갑자기 쓰는 포스팅입니다ㅎㅎ

 

 


뉴욕라츠오베이글스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8길 28 
■ 영업시간 : 08:00 ~ 20:00


 

여기는 압구정 쪽에 볼일이 있어서 가다가 아침 겸 점심으로 먹으려고 방문했어요!원래는 런던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들어가게 된 뉴욕라츠오베이글스웨이팅이 심하다고는 했지만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많아서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GO GO!

 

 

외관사진


 

외관입구는 전혀 베이글 느낌이 나지 않고 초록 초록하니 정원으로 초대된 느낌이었어요!

들어가는 순간부터 뭔가 설레긴 함 ㅎㅎ

 

 

저는 2월 조금 추울 때 방문했어요! (좀 많이 오래된 ㅎㅎ)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고 한적해서 여유 느끼기 좋았네요.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베이글은 저기 멀리서 봐야 한다는 게 조금 아쉽 ㅠㅠ

저는 직접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고 와서 바로 픽 할 수 있었지만 그게 아닌 사람들은

비주얼 구경을 멀리서 해야 해요 ㅠㅠ

 

내부사진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있었고

저희는 2층에서 먹기로 했어요.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시는 분들이 멋져 보이는 나란 사람(ㅠㅠ)

 

 

 

크림치즈의 종류들.

플레인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베이컨 크림치즈,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대파 크림치즈

무화과 크림치즈, 할라피뇨 크림치즈 등 다양했어요.

네이버 플레이스 메뉴판

 

베이글의 종류도 다양한데 많이 찍진 못해서 네이버에 업로드되어 있는

메뉴판인데 참고 부탁드려요! 뉴욕 라츠오베이글스의 모든 베이글과 크림치즈는

유기농 밀가루로 매장에서 반죽부터 완제품까지 직접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니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메뉴판

 

뉴욕라츠오베이글스는 압구정 베이글맛집에 손꼽히는 곳이더라고요.

가볍게 먹으려고 방문했지만 베이글을 보니,, 참을 수 없음 ㅎㅎㅎㅎㅎㅎㅎ

음료의 종류도 많고 테이크아웃 시 1000원 할인됩니다.

 

 


주문 LIST

오트베이글

통밀베이글

대파크림치즈

플레인크림치즈


 

 

한참을 고민하다가 고른 베이글!

몸에 좋은 오트와 베이글... 반반씩 나눠먹기로 했어요ㅎㅎ

 

 

너무나 맛있게 보이는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조합.

사실 밖에서 베이글을 사 먹어본 적이 많이 없어서 크림치즈가 왜 이렇게 비싸지?........

했는데 비싼 곳은 다 이유가 있군요.. (그동안 사 먹지 않은 제가 죄송합니다)

 

남편은 플레인 크림치즈를 주문, 저는 어떤 것을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직원분께서 시그니쳐인 대파갈릭 크림치즈를 추천해 주셔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평소 크림치즈를 잘 못 먹는 저는 도전하는 게 무섭긴 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먹어봐야 한다는 생각으로 주문!

 

 

플레인보다는 대파크림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근데 언제나 무난한 맛을 좋아하는 남편은 플레인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크림치즈 안 좋아하는 저는 대파의 찐한 맛이 느껴지고

크림치즈 특유의 느끼한 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잘 발라먹고도 많이 남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나중에 먹었네요ㅎㅎ

베이글은 듣던 그대로 쫀득 그 자체!

아직 베이글에 입덕하지는 않았지만 이 집맛은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런던베이글은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는 하지만

워낙 유명해서 다음에 한번 가보는 걸로 하고,, 이 날은 맛있는 베이글 맛집 찾았다는 걸로 끝!

샌드위치도 유명한 것 같은데 날 좋은 날 밖에서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