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일산 밤리단길 아옳이도 추천한 인생 에그타르트 맛집 히히히(ㅎㅎㅎ)

갬성미미 2023. 8. 12. 22: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 맛집! 디저트 카페 중 에그타르트 맛집을 가져왔습니다!

밤리단길은 맛집과 감성 가득한 카페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디저트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아는 지인이랑 같이해서 갔었는데 그 감성에 빠지다가 우연히 에그타르트 맛집을 듣게 되어 검색해 봤는데 완전 맛집!

너무 궁금해서 그 주 주말에 바로 찾아가게 되었어요~

 

카페 이름이 히히히인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

유튜버 아옳이가 추천한 맛집이기도 해요!

 

 


히히히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94번길 10 1층

■ 영업시간 : 12:00 ~ 19:00
(디저트 재료 소진 시 마감,

인스타로 솔드아웃 공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e__hee__hee/

*매주 월/화 휴무

■ 테이크아웃만 가능

■ 인스타 DM 픽업예약 가능

 


 

외관사진

 

외관도 너무 귀엽게 'ㅎㅎㅎ'  빨간색이라 눈에 띄어요!

주차공간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ㅠㅠ 밤리단길 자체가 골목골목이라

골목 주변에 주차하시거나, 픽업할 동안에만 잠시 정차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근처에 빈 곳에 주차해 두고 빠르게 픽업해 왔습니다.

 

일요일 방문했었는데 그 전날 토요일에도 갔었는데 6시에 갔더니 마감,,

디저트 재료소진 시 마감이라 설마 했는데 진짜였어요ㅠㅠ

결국 못 사고 그 다음날 오전 일찍 방문했어요^^;

 

 

내부사진

 

내부는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해서 두 팀 씩만 입장하고 밖에서 대기하도록 안내되어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앞에 사람이 없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히히히는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기 때문에 내부가 아담해요ㅎㅎ

 

 

포장은 1개 ~ 3개 낱개 포장

4개 ~ 6개 작은 상자

9개는 큰 상자에 포장된다고 해요! 워낙 밤리단길 에그타르트 맛집이라 한 번에 많이 포장하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일단 처음이라 4개만 포장하는 걸로!

 

메뉴판

 

카라멜 베이스에 히말라야 소금으로 제조한 휘낭시에

부드러운 쿠키 식감에 필링은 담백한 홍콩식 에그타르트

바삭한 페스츄리 식감에 필링은 달콤한 포르투칼 에그타르트

 

보통 사람들이 에그타르트하면 그냥 필링 있는 에그타르트 아닌가? 하지만

히히히는 에그타르트 맛집답게 홍콩식과 포트루칼식 두 가지였어요! (신기신기)

 

 

메뉴판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 2,800원

포르투칼 에그타르트 2,800원

홍콩식 에그타르트 3,2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 라테 4,500원 / 바닐라라떼 5,000원

현재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음료는 1,000원 할인!

 

보통 카페 에그타르트 가격이 2,500원 ~ 3,000원 정도 하니 고급 디저트라고 하나 봐요ㅎㅎ

 

 

포스팅을 많이 봤었는데 홍콩식 포르투갈은 주말에만 내놓는다는 이야기가 있었어요!

평일에도 가고 싶지만 이 홍콩식 에그타르트 쿠키 식감이 너무 궁금했어요ㅠㅠㅠㅠ

 

 

포르투칼식은 페스츄리 식감이라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저는 홍콩식보다 포르투칼이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평소 페스츄리를 좋아해서 그런가 봐요ㅎㅎㅎ

 

 

포르투칼식 2개, 홍콩식 2개 

총 4개 포장해 왔고 예쁜 박스에 포장해 주셨어요ㅎㅎ 일찍 가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ㅋㅋ

 

 

귀엽게 스티커도 붙여주시고 ㅎㅎ 기분 좋게 오픈해 봅니다.

 

 

영롱한 에그타르트,, 보기만 해도 식감이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밤리단길 디저트 맛집이기도 하고 다들 이 에그타르트 한번 빠지면 못 나온다고 하던데

기대, 설렘 반으로 남편이랑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었던 것은 포르투칼식 에그타르트!

입에 넣자마자 바삭함이 바로 느껴졌어요~

 

 

가운데 필링이 있는데 굉장히 달콤하고 부드럽고 입에 넣고 씹을수록 사라지는,, 마법

몽글몽글 부들부들, 고급스러운 커스터드 먹는 느낌이었어요ㅠㅠ

 

 

남편이랑 2개씩은 먹어야 하지 않겠냐고 두 개 샀는데

벌써 1개밖에 안 남았다는 생각에 먹자마자 더 살걸 후회했어요ㅠㅠㅠㅠㅠ

 

 

다음은 홍콩식 에그타르트!

페스츄리가 아니라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던 그 에그타르트였어요.

하지만 안에 필링은 평소 알고 있던 필링이랑은 전혀 달랐어요!!

커스터드처럼 보들한 느낌이 아니라 찐한 스크램블 먹는 느낌이랄까요?

그렇다고 부드럽지 않은 건 아닌데 말랑 말랑한 푸딩 먹는느낌이랄까요........

 

둘 다 너무 맛있게 다 먹었지 뭐예요ㅠㅠㅠ

저는 홍콩식 에그타르트랑 포트투칼 둘 다 다 맛있었지만 하나만 뽑자면

페스츄리 식감의 포르투칼식이 더 맛있었어요!!!!

웨이팅 할만하더라고요. 인생 에그타르트 만남.

밤리단길 에그타르트 맛집 인정!

 

이름도 히히히 너무 귀여워서 기억하기도 쉽고 다음에 시간 내서 꼭 갈 거예요ㅠㅠㅠ

일산 밤리단길 가신다면 꼭 한번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단,, 일찍 가셔야 한다는 거 ㅎㅎㅎㅎ 솔드 아웃은 인스타로 공지되니까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