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고양 베이커리 맛집 대형카페 명장제빵소

갬성미미 2024. 1. 28.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기분이네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제가 다녀왔던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고양시 주변에 카페 카페들이 많은데 그중에 빵순이 제가 여기 맛집이네!라고 느꼈던

빵 맛집입니다ㅎㅎ

 


명장제빵소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49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외관사진

 

 

요즘 베이커리 카페들은 전부 외관부터 느껴지는 포스가 있어요.

맨 꼭대기 테라스는 여름에 앉아있기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외관부터 넓어서 마음에 들었고, 주차공간도 아주 넉넉했습니다.

 

내부사진

 

1층과 2층이 있었던 것 같은데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얻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그래도 사람이 꽤 있었는데 그때는 사진을 못 찍었고

나갈 때 찍으니까 이렇게 사람이 없네요?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원목 앤틱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1층에는 계산을 할 수 있는 주문대와 베이커리 카페답게 베이커리들의 종류가 

아~주 많았습니다. 분명 밥을 먹고 방문했는데!!!!! 그래도,, 디저트는 다른 배잖아요?ㅎㅎ

 

 

 

블루베리 파이, 애플파이 프렌치파이 파이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은 처음 봐요!

다양해서 보는 재미도 있고 고르는 재미도 있고 ㅎㅎㅎㅎ

 

 

저는 맛집이나 카페 가기 전 사전검색을 많이해보는 편이에요.

명장제빵소는 파이로 유명하더라고요. 특히 엘리게이터!! 이거 맛있다고 해서 바로 픽 ~ 했죠 ㅎㅎ

 

 

소금빵 가격은 2800원!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소금빵도 맛있다고 하던데 일단 패스 ㅎㅎㅎㅎㅎㅎㅎ

 

 

제 사랑 맘모스 빵도 있고 호두랑 무화과가 들어있는 멀티그레인.

보기만 해도 담백한 게 제 스타일인데 일단 저는 엘리게이터를 픽 했으니 참아봐요 ㅎㅎ

 

마늘식빵도 유명하던데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밥을 먹고 와서 이거 먹으면 양심ㅇ.......... 이 없는 사람이라는 생각에^^;

옆에 있는 베스트, 몽블랑을 픽 했습니다.

 

 

 

 

이외에 마들렌도 있고 식빵도 있고 베이글도 있고 빵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 어려웠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먹고 싶어요..

 

 

메뉴판

 

아메리카노 가격은 5,500원!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보통 베이커리 카페의 아메리카노 6천 원부터라는 인식이 강해져 있었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너무 감사하죠. 주스 종류도 6,500원 ~ 6,800원이네요.

아무래도 과일의 가격대가 올라서 그런 것 같아요ㅠㅠ

 

젤라토 아이스크림이 4,500원인 거 보니 젤라토가 더 저렴하네요?ㅋㅋㅋㅋ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먹고 남은 빵은 자유롭게 포장해 갈 수 있어요!

요즘 이렇게 많이 하는 것 같은데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4잔과 몽블랑, 엘리게이터, 그리고 귤 타르트? 를 주문했어요.

타르트는 제가 주문한 건 아니고 같이 간 주문이 주문했습니다.

4명이서 방문했는데 이 정도면,, 괜찮은 거 맞겠죠?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궁금했던 엘리게이터 파이! 자르니까 얼마 되지 않는데

이게 4,200원이에요 ㅎㅎ 요즘 빵 값 왜 이렇게 비싼지ㅠㅠㅠㅠ

그래도 맛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파이 식감이 사르르 녹는 바삭한 식감 그 자체.

여기서 먹는 파이류는 다 이런 느낌이겠다 싶었어요.

겉에 견과류도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더 돋보이는 느낌? 너무 맛있었음!!

 

 

몽블랑 반짝반짝 윤기가 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나눠서 먹는데 한참을 먹었어요.

굉장히 겉은 부드럽고 안에는 촉촉해서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타르트는 그냥 타르트 맛 그대로! 빵집에 왔으니 빵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시켰던 타르트였는데 평범한 맛이었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는 쏘쏘. 산미 없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베이커리 카페 대비해서 커피가 나쁘지 않은 정도였고 다음에 오게 된다면

다양한 빵을 먹으러 와야 할 것 같아요. 파이류가 맛있으니 다음에는 또 다른 파이류를 먹어봐야지~

아 그리고 명장제빵소는 쿠바마늘식빵이 가장 유명하던데 마늘빵 좋아하는 1인으로써 궁금하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