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망원 재즈나오는 분위기있는 카페추천 언스터피(unstuffy)

갬성미미 2023. 10. 2. 21: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과 망원 근처에 있는 카페 한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평소 홍대, 합정 쪽으로 자주 나가는 편인데 주변에 카페가 많아서 어디를 갈지 항상 고민이 많아요!

 

이 카페는 겨울에 다녀온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내부에서 나오는 BGM 재즈음악이 인상 깊었던 곳이에요!

 

 


언스터피(unstuffy)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7길 70 1층

■ 영업시간 : 월 - 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라스트오더 21:30)


 

 

외관사진

 

망원 근처에 카페가 많아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예쁜 곳 들어가기로 했는데

눈에 띄었던 언스터피! 저희는 9시가 다 되는 시간에 방문해서

이 시간에 문 열었던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다행히 라스트 오더 전에 방문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특이하게 반지하? 카페라 위에서 내려다보는 전체적인 카페뷰가 예뻤어요!

 

내부사진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재즈 노래,, 완전 취향저격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그 자체였어요!!!!

많은 리뷰 찾아보고 갔는데 역시 조용해서 혼자와도 좋을 것 같은ㅎㅎㅎ

 

 

디저트로는 쿠키와 마들렌, 타르트 등 다양하게 팔고 있는 것 같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쿠키밖에 없었네요ㅠㅠ

 

 

메뉴판

 

언스터피의 대표메뉴는 스터피커피인데 밤 베이스의 밀크와 바닐라크림이 올라간 라떼라고 해요.

먹고 싶었지만 저는 늦어서 커피는 안될 것 같아서 루이보스 블렌딩 티로 주문했어요.

 

테이크아웃은 1천 원 할인이 되네요!~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디저트도 맛있다고 하는데 먹어보지 못한 게 너무 아쉽 ㅎㅎ

 

 

 

LP 바 분위기의 인테리어 좋아하는데 이런 곳 있는지도 몰랐네요ㅠㅠ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더 좋았던 언스터피!

앞쪽에서 바라본 뷰도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ㅎㅎ

 

 

친구가 먹었던 것은 아메리카노와 라떼인가..

뜨거운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는데 커피맛은 쏘쏘! 나쁘지 않았다고 했고

가격적인 부분보다 분위기 즐기러 오는 거니까?

 

 

 

특별한 티의 맛은 아니지만 매장에서 흘러나오는 재즈 음악 +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반 지하 느낌의 특색 있는 공간에서의 경험이 좋았던 것 같아요.

 

 

10시까지라 마감 때까지 열심히 수다를 떨고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다음에는 디저트 먹으러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조용한 카페라 단골이 많을 듯해요. 약간 나만알고싶은 카페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