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성수동 데이트 핫플 땅콩 100% 만든 디저트 피넛버터바나나

갬성미미 2023. 9. 23. 16: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피넛버터바나나' 소개해드릴게요~

 

성수동 카페 말씀 안 드려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곳이 많은데

분위기만 좋은 곳 말고 디저트맛집을 찾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인데

100% 땅콩버터로 만든 디저트카페가 요즘 뜨고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피넛버터바나나

■ 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길 15-8 1층, 2층

■ 영업시간 : 평일 8:00 ~ 22:00 / 주말 12:00 ~ 22:00


 

외관사진

 

성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4분 거리에 위치한 피넛버터바나나.

이미 핫플로 많이 알려진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반려동물동반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네요~!

 

내부사진

 

내부는 1층과 2층이 나뉘어있습니다. 주택처럼 생겨서 집에 온 듯한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3시쯤이었는데 사람이 꽤 있었고 제가 들어오고 나서

사람들이 더 몰려서 자리가 없어서 나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ㅠㅠ

그래도 2층보다 1층이 비교적 좌석이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실제로 땅콩버터는 고칼로리 음식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안 먹고 있었는데

시중에 판매되는 땅콩버터는 대량의 설탕과 보존제가 추가되기 때문에 몸에 안 좋고 칼로리가 높다고 해요ㅠㅠ

 

하지만! 피넛버터바나나에서는 직접 만든 땅콩 100% 버터를 사용한다고 하고

원재료에서 나오는 당이 0%에 가깝다고 하네요!

 

 

 

 

 

 

 

매장 인테리어 자체가 유럽풍? 느낌이라 더 특색 있는 것 같아요.

빨강 빨강한 게 땅콩버터와 아주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했는데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면

땅콩 100% 피넛버터 150g을 증정한다고 해요!

신기했던 것은 직접 여기서 담아주십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직접 담아주시는데 이렇게 담는 모습은 또 처음 보는 거 있죠?

너무 신기해서 사진 남겼죠 ㅎㅎ

 

 

2층이 조금 더 넓고 창문이 있어서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그래서인지 사람이 더 많았고 1층보다 유럽 스러운 분위기가 더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디저트 맛집답게 땅콩버터를 활용한 디저트들이 많았어요!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로는 바나나푸딩 토스트, 피버바 호떡인 것 같은데

피넛바 토스트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그래도 저희는 피버바호떡이 궁금해서 먹어보기로 하고

 

아메리카노는 5,000원으로 비교적 괜찮은 가격이었고 원두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피넛바스무디랑 피버바크림라떼도 맛있다고 하니 추천!

 

그런데 가격대를 보고 움찔........ 토스트가 하나에 7,500원이고 호떡이 9,500원

하지만 주문해 봅니다.

 

 


주문 LIST

아이스아메리카노

피버바스무디

피버바 호떡


 

 

 

피버바 호떡이 생각보다 작았어요ㅠㅠ 가격이 9,500원인데..

보고 남편이랑 조금 놀랬..^^;

 

 

페스츄리 식감의 호떡베이스에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고

밑에 깔려있는 피넛버터랑 바나나랑 같이 먹는 조합이에요~!

 

사실 주문하기 전까지만 해도 토스트를 먹어야 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남편이랑 저랑 호떡을 좋아해서 도전한 메뉴예요.

블루베리잼이랑 같이 먹었는데 느끼할 것 같았지만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안에는 씨앗호떡처럼 씹히는 식감의 호떡이었고

생각보다 작아서 며칠 먹으면 끝나더라고요 ㅠㅠㅠㅠㅠㅠ (아쉽)

가격에 비해서는 특별한 맛은 아닌 것 같았어요. 사실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 걸 수도ㅠㅠ

 

 

페스츄리 식감이 다할 만큼 페스츄리랑 아이스크림과의 조합만으로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맛,,ㅎㅎㅎㅎㅎ 거기다가 피넛버터까지 있으니 이건 뭐...ㅎㅎㅎㅎㅎㅎㅎ

 

 

피버바스무디는 땅콩버터에 바나나를 넣어 만든 스무디예요.

오리지널 노슈가랑 스위트 슈가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노슈가를 선택했어요. 뉴슈가인데도 충분히 달아서 노슈가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식사대용으로 먹을 만큼 든든했고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적당함!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피넛버터와 바나나의 조합으로 특색 있는 메뉴라

한 번쯤은 가볼 만한 장소라고 생각해요!

( 그냥 호떡 말고 피버바 토스트 먹을걸............ )

하지만 저는 다음에 성수동 가면 다른 디저트 카페를 가보는 걸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