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파주 야당 과일 디저트 왕가탕후루 파주야당점 블랙사파이어 솔직후기

갬성미미 2023. 7. 15. 20: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탕후루가 많이 뜨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왕가탕후루는 체인인데 파주 야당역 근처에도 있더라구요~
솔직후기 남겨드릴게요!
 
 
 


왕가탕후루 파주야당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소리천로8번길 46 104호
■ 영업시간 : 월~금 14:00 ~ 22:00,
토~일 13:00 ~ 22:00


 

외관사진

 
저희는 주말 오후 2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이 때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야당역 근처가 직장이라서 가끔 지나가다가 보는데 사람 없었던 적이 없어요ㅠㅠ
그만큼 탕후루 열풍 맞나봐요ㅎㅎ 저번에 한번 탕후루 먹어봤었는데 어떤 맛인지는 알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사람은 금방 빠져서 5분 정도 대기했다가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사진

 
탕후루 뿐만 아니라 다른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섣부르게 도전하기는 힘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탕후루는 과일에 설탕물을 코팅해서 만든 간식인데요.
예전에 한번 직접 만들어본 적 있었는데 설탕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던지,,
몸에 해로운걸 알면서도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가 가장 유명해서 딸기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나갔다고하더라구요ㅠㅠ
일찍 가서 기다려서 먹는 이유가 있었어요.
 
탕후루 종류는
스테비아 망고/블루베리/거봉/귤/파인애플/바다포도/아도라포도/블랙사파이어/딸기/애플포도/체리
 
이렇게 있었어요. 딸기가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딸기를 먹으려고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라 고민은 되더라구요ㅎㅎ
 
결국 딸기는 없다고해서 못 먹고 블랙사파이어로 결정!
가격은 모두 3000원으로 동일합니다.
 

 
기대감을 가지고 먹었는데 하나 먹자마자 입 안에서 느껴지는 달달함
엄청 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탕 그 잡채..!
 

 
남편이랑 하나씩 먹는데 예쁘게 먹기 절대 불가ㅎㅎ
애기들이 좋아할 맛이라 그렇게 대기가 많나봐요!
하나 이상은 절대 못먹게다고 말하고 경험했으니 됐다하며 나왔네요!
딸기는 좀 다를까 싶어서 한번 더 먹어보고싶지만 줄이 길기에,,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