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현지인이 추천하는 부천 남부역 고기집 뻥쟁이네

갬성미미 2023. 7. 28. 2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에요!
지금은 파주에 거주하고 있지만 부천에 살았을 때 갔던 부천 남부역 근처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중학교 시절부터 계속 부천에 살아서 부천역 근처에 위치한 맛집은 모두 알고있는데
이 곳은 부천 사는 사람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현지인 맛집이에요!
 


뻥쟁이네 부천남부역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주로 261
■ 영업시간 : 월 ~ 토 14:00 - 23:30 (라스트오더 23:00)
일 13:00 - 22:30 (라스트오더 22:00)


 

외관사진

 
뻥쟁이네는 부천 남부역 근처에 위치한 고기집으로 부천역 15번 출구에 위치한 고기집이에요.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이라 제주도 흑돼지 먹는 느낌이랄까요?
 

 
예전에는 이렇게 예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와보니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벚꽃느낌으로 예쁘게 꾸며놨네요ㅎㅎ 

 
저는 낮에 방문해서 등이 안들어왔는데 저녁에 오면 예쁠 것 같은 공간이에요!
귀여운 포켓몬스터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 아이들과 같이오면 여기 인증샷 각 아닌가요..!
 

 
드디어 나온 매장입구! 밝고 깨끗한 느낌.
저는 점심을 먹으러 일찍 방문해서 다행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뻥쟁이네는 부천페이 가맹점이에요. 부천 페이 사용가능!
저번에 재난지원금 받았을 때도 여기서 썼었던 기억이 나네용ㅎㅎ 위치가 저희집에서 10분거리.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 한 곳이에요~!
 

 
뻥쟁이네의 핫플레이스! 바로 야외 테라스입니다.
날 좋은날에는 여기서 포차 느낌으로 고기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구요~
예전에는 여기 앉을라고 많이 기다렸던 기억이 ㅎㅎㅎㅎㅎㅎㅎ  (자리욕심 있는 사람 나야나) 
 
밖에 앉고 싶었지만 이 날은 비가 와서 매우 습한 관계로
안에 들어가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 먹기로 결정^^;
 

 

야외 테라스는 밤이 되면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저희 집 근처라 분위기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찍어봤네요ㅎㅎ

 

 
야외석에 붙혀있는 안내문! 뻥쟁이네는 고추장 불고기라는 메뉴가 있는데
그 메뉴를 먼저 먹게되면 오겹이나 생고기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해요!
최상의 맛을 제공하려고 하는 사장님의 깊은 뜻..? ㅎㅎ 

 

내부사진

 

저는 낮에 방문한 첫 손님이었어요! 매일 저녁에 사람 많을 때만 오다가 낮에오니까

여유롭고 좋더라구용? 또 약간의 포차 느낌이 있어서 제 스타일!~
 

메뉴판

 
뻥쟁이네는 제주산 돼지고기 전문점이라 오겹살이랑 스테이크 목살이 시그니처 대표메뉴에요.
특히! 오겹살이 아주 두껍고 비계랑 살고기의 조화가,,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스테이크 목살, 오겹살, 천겹살, 낙엽살 모두 제주산이고
꽃덧살, 오돌갈비는 국내산이에요. 
 
가격은 오겹살 1인분 180g 기준 16,000원으로 보통 고기집이랑 비슷한데
제주산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요!
 

 
메뉴판만 보면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한 사람,, 바로 저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포스터로 고기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어요!! 이게 가장 좋음 ㅎㅎㅎㅎㅎ
사실 뻥쟁이네는 제가 자주가는 곳이라 대 부분의 메뉴들은 다 먹어봤어요!
 

 
그런데 오랜만에 가보니 신메뉴가 출시됐지 뭐에요?
수제 양념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오돌갈비?????????
오돌 오돌 씹힐 것 같은 기대감을 가지고 오돌갈비도 하나 시켜야겠다 생각합니다!
가격은 200g 기준 15,000원입니다.
 

 
사이드메뉴는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가져왔어요ㅎㅎ
껍데기도 있고 여기는 한라산 볶음밥이,, 그렇게 맛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된장술밥 포스터 비주얼보니 넘 먹고싶........... 네요.....
 

 
뻥쟁이네에서 사용하는 소금은 일반 소금이 아니라
트러플 소금이에요. 트러플하면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는 호에요~!


먼저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밑반찬을 먼저 세팅해주셨어요! 야채, 파절임, 묵은지, 파김치
그리고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나옵니다!


계란찜 안나오는 곳도 많은데 뻥쟁이네는 계란찜까지!
그러니 술을 안시킬수가 없어요ㅎㅎ


조금 특이했던 것은 이 멸치액젓인데요!
고기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소금은 트러플 소금!
개인적으로 트러플을 좋아하는 저는 이걸로만 먹었네요ㅎㅎ
소금 살짝 찍어서 향으로 먹는거 좋아해요ㅋㅋㅋ
약간 고급스러운 맛이랄까요:)


반찬 중 너무 맛있어서 2번 리필했던 묵은지ㅎㅎ
목살, 오겹살이랑 조합도 괜찮고 그냥 이거 하나만 먹어도 돼요!


상추도 싱싱해서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밑반찬이 여러개 있어서 어디에 싸먹어도 더 맛있는ㅠㅠㅠ


주문한 스테이크 목살 3인분!
뻥쟁이네의 모든 생고기류는 한번 초벌해서 나와요!
빨리 먹고싶은 저에게 딱인ㅎㅎㅎㅎㅎㅎ


고기 두께 보세요.. 목살이 이 정도는 되어야죠!
제주산으로 씹는 식감이 국내산이랑 다르긴하더라구요? 오겹살도 먹어보고 목살도 먹어봤는데 저는 목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날렵하게 짜르고 뒤집는 스킬이 역시 능력자다우셨어요!~

살살 녹는 목살 동영상에서도 맛이 느껴지지 않나요?,,,

 


뻥쟁이네가 좋은 또 하나의 이유는
고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신다는 것?ㅋㅋㅋㅋㅋㅋ
신경안쓰고 먹는거에 집중해도 돼요*_*

 

다시 봐도 넘 맛있어보임,,, 착착착 먹기 편하게 정리해주십니다ㅎㅎ 센스 최고최고!

잘라주시면서 음식 맛은 어떠신지 반찬 더 필요한 것은 없으신지 물어봐주시는 섬세함에 감동함 ㅠㅠ

 


이렇게 직원분들 덕에 이 맛있는 고기를 편하게 먹어요ㅎㅎ 윤기 보이시나요,, 한입먹고 사라져요ㅋㅋㅋㅋㅋ

 


저는 가족들이랑 방문했는데 소주를 안시킬 수가 없더라구요? 소주 한병 각ㅋㅋㅋㅋㅋ


부들 부들 야들 야들
하나 살포시 들어서 찍어줍니다.


먹는 방법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묵은지 + 고기 + 파절임, 혹은 액젓 조합이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한번씩 상추랑 싸서 먹기도 했구요ㅎㅎ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시면서 먹는 방법 설명해주신다고 하셔서

급하게 동영상 촬영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어야 정석대로 먹는거래요ㅎㅎ

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먹다보니 순삭... 그래서 무엇을 더 먹을까 하다가
신메뉴! 오돌갈비를 주문하기로 결정! 

 

 

오돌갈비는 달달한 갈비양념 + 꼬돌꼬돌한 식감!

아빠는 목살보다 오돌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달달한게 어른들 입맛에는

더 잘 맞을 것 같았어요!

 

 

오돌갈비 비주얼 보더니 조용히 소주 1병 더 시키는 우리 아빠..ㅎㅎ..

네 이해합니다. 오돌 오돌 씹히는 맛이 중독성이 아주 강해요!

 

 

이 쯤에서 냉면 한번 먹어주고 느끼함을 날립니다ㅎㅎ

갈비는 냉면이랑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

뻥쟁이네 냉면은 일반 고기집 후식냉면 퀄리티랑 매우 달라서 놀랬네요ㅎㅎ

 

 

계란 먼저 먹어주고, 냉면 한 숟갈에다가 갈비 위에 올려서 흐흐흐흐...

너무 맛있음ㅎㅎㅎㅎㅎㅎ

 

 

순..삭 ............. 뭔가 남기고 싶어서 찍음ㅎㅎ

서비스로 주신 계란찜이랑 김치찌개도 클리어! 공기밥까지 먹어서 3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다ㅎㅎ

부천역, 부천 남부역 주변에 고기집 많은데 뻥쟁이네 완전 추천드려요!

특히 신메뉴 오돌갈비! 평소 숯불갈비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고 오돌오돌한게

떡갈비 먹는 느낌이라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