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충정로 떡볶이맛집 노포감성 길복순 촬영지 철길떡볶이

갬성미미 2023. 6. 25. 22: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서울 충정로에 있는 떡볶이 맛집
철길떡볶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길복순 촬영지로 유명한 곳인데요. 다녀와봤습니다!
 
 

 


철길떡볶이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35-6
■ 영업시간 : 11:00 ~ 20: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외관사진

 
2대 째 내려오는 철길떡볶이집! 외관만 봐도 노포감성이 느껴집니다.
저는 평일에 다녀왔는데 주말에 가면 무조건 웨이팅 있을 것 같더라고요~
 

내부사진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제가 방문했던 날에도
드라마 촬영관련해서 섭외요청하시기도 하더라고요!
내부에서도 느껴지는 노포감성, 옛날 느낌 그대로의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ㅎㅎ
 

 
들어가자마자 왼쪽으로는 주문하는 곳이랑 떡볶이, 어묵 각종 음식을 준비하는 공간이었어요.
학교 앞 떡볶이집 느낌이었어요. 사실 이런 곳이 많지 않아서 오랜만에 이런 곳을 보니까
옛날 감성에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이런 곳에서 뜨끈한 오뎅 국물 한잔 먹고 그랬잖아요?ㅎㅎ
 
 

메뉴판

 
결제는 후불, 주문은 주문지에 적어서 해주셔야 해요.
떡볶이 가격은 1인분 3,500원이에요. 어느 떡볶이 집이랑 비슷한 가격이고
순대 3,500원, 라면 3,500원, 김밥 1,500원이네요! 튀김도 많이 주문하긴 하는데 저는 패스했어요!
 
 


주문 LIST

떡볶이 1인분
김밥 1줄


 

 
주문할 때는 계란추가를 못하고 나중에서야 계란추가!
단백질은 먹어줘야죠 ㅎㅎㅎ 떡볶이 보자마자 색깔에서 먼저 감탄하고 옛날 떡볶이 감성에서 감탄하고
김밥은 양이 작긴 했지만 제가 생각했던 미니김밥이었어요.
 

 
자리는 많았지만 철길을 볼 수 있는 자리는 이미 사람이 있어서 거기서 못 먹고
멀리서 볼 수 있는 곳에서 그나마 자리를 잡아서 떡볶이를 먹었어요!
그 감성을 느끼기 위해 찍어본 ㅎㅎㅎ
 

 
색깔 보이시나요? 학교 앞 분식집 ST
제가 원하는 떡볶이집이었어요. 지금 다시 생각해도 너무 맛있네요ㅠㅠㅠㅠㅠㅠ
떡의 쫄깃함도 쫄깃함이지만 달짝지근한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김밥은 1줄만 주문했어요. 작게 잘라주셨고 여자 1명은 떡볶이 1인분 + 김밥 1줄이 딱인 것 같아요!
튀김도 많이 주문하긴 하지만, 그래도 참았답니다^^;
 
 
서대문구 충정로역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철길 떡볶이
옛날 느낌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라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특히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꼭 방문해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