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파주 젤라또 크로플 맛집 젤라또로플

갬성미미 2023. 2. 26. 1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드디어 저번주 1년 간 준비했던 결혼식을 끝내고 신혼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진정한 유부녀가 되었네요ㅎㅎ

포스팅할게 너무 많은데,,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려고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젤라또 맛집 소개입니다!

 


젤라또로플

■ 주소 : 경기 파주시 미래로 369-27 삼우프라자2 102호

■ 영업시간 11:00 ~ 23:00

■ 건물 내 주차가능


 

외관사진

 

젤라또로플은 파주 운정 이마트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건물 내 주차가능해서 저희도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꽤 컸고, 배달만 하시다가 이번에 이사오셨다고 해요~

배달 주문이 많은 것 같았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했습니다.

 

 

크로플도 판매하는데 크로플 종류가 꽤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포장주문도 가능해요. 다음에는 집 가서 먹게 포장해야겠어요!

냉동실에 두고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메뉴판

 

일반 싱글콘 1가지 맛 3,900원

2가지 맛 13,000원

3가지 맛 17,000원

4가지 맛 24,000원 

 

젤라또 가격은 일반 베스킨 가격이랑 비슷한 것 같아요. 젤라플이라고해서 크로플에 젤라또 올려져있는 메뉴,

크로플만 따로 판매하기도 하는데 리뷰 보니까 방앗간 젤라플이 맛있을 것 같아서 저는 방앗간 젤라또 주문했어요!

 

 

 

젤라또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한참을 고민했어요ㅠㅠ

이천쌀, 흑임자, 인절미, 제가 좋아하는 3인방이 다 있더라고요ㅠㅠㅠㅠ 결국 고민하다가 제가 주문한 메뉴는

 


주문 LIST

방앗간 젤라플

젤라또 싱글컵(초콜릿)

+ 서비스로 주신 프렌치 버터 크로플

아메리카노


 

 

방앗간 크로플 비주얼 장난 아니지요.

크로플에다가 같이 먹을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주문!

 

 

위에 인절미 젤라또에 견과류가 올라가 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았지만 인절미 젤라또 안에 실제 인절미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자세히 설명은 못하지만 인절미 가루도 가득해서 감칠맛 제대로ㅠㅠㅠㅠ

 

 

아메리카노 가격이 3500원인가 그랬는데 아메리카노도 생각보다 맛있었고

초콜릿 젤라또도 달달구리 하니, 당 충전으로 최고였어요ㅎㅎ

 

재 방문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다음에는 흑임자 젤라또 먹으러 가야지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