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야당역 조용한카페 흑임자라떼와 디저트맛집 오알커피(OR COFFEE)

갬성미미 2023. 6. 18.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파주 야당역에 있는 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역에서 도보로 5분? 10분 정도 들어가는 곳인데 아늑하니 너무 예쁘고 로스터리 카페이고

커피맛도 훌륭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리뷰도 다 좋고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해 봤는데

역시나 소문난 핫플레이스 답다고 생각했어요!

 

 


OR COFFEE

■ 주소 :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26

■ 전화번호 : 0507-1378-1058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00 ~ 19:00, 주말 오전 10:00 ~ 21:00

■ 주차가능

애견동반 가능


 

외관사진

 

외관은 주택느낌이 살짝 나고, 어떻게 보면 컨테이너 박스 같기도 하고?

조금 특이했는데 컨셉 색이 초록인게,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산뜻해 보이고 좋았어요~

 

 

 

주차는 매장 앞에 하시면 되는데 대략 5대 정도 주차가능합니다!

 

 

내부사진

 

1층 사진이에요. 전체적으로 들어오자마자 트여있는 느낌이었고

식물이 다양하게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주말 오후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커피맛집답게 점심 시간이후에 갔다 사람이 좀 있었어요!

1층에는 연인들이 많았고 2층에는 노트북가지고 오셔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조용해서 혼자만의 시간 갖기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

OR COFFEE는 디저트도 유명하더라구요. 플레인 크로플이나 브라운치즈 크로플 인기 많던데

이 날은 처음 방문해서 디저트는 패스하고 일단 커피만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가격은 3,800원 ! 생각보다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콜드브루도 유명한데 콜드브루 가격은 4,300원입니다.

원두도 하우스/베이직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도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알커피는 흑임자크림라떼랑 우유크림라떼 두 개 음료가 시그니처 메뉴이더라고요!

그래서 남편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케이크들도 많았는데 저희는 케이크도 패스! ㅎㅎㅎㅎㅎㅎ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ㅠㅠ

 


주문 LIST

우유크림라떼

흑임자크림라떼


 

 

왼쪽 흑임자크림라떼, 오른쪽 우유크림라떼 입니다.

오알커피 메뉴들은 크림이 쫀득하고 맛있다는 후기들이 많았는데 한입 먹어보니 역시나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었어요!

 

 

흑임자크림라떼는 더더욱 위에 크림이 중요한데

제가 먹어봤던 흑임자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위에 올려져 있는 흑임자 파우더까지 ㅎㅎ)

 

 

 

사진으로 느껴지는 쫀득함ㅠㅠ 계속 떠먹고 싶은 느낌이랄까,,

흑임자크림라떼 맛집 찾기 쉽지 않은데 파주는 여기로 정착해야 할 것 같아요...

 

 

남편이 먹었던 우유크림라떼입니다.

역시나 크림의 쫀득함과 안에 버터가 들어갔는지 달콤하게 입으로 들어가는데

목 넘김이 좋더라고요. 남편도 여기 라떼 마시고 여기서만 먹어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흑임자 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밀크비엔나도 맛있을 것 같은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ㅠㅠㅠ 

아, 여기 크로플 맛집인데 그 다음주에 가서 크로플 먹어봤는데 짱맛 ㅎㅎ

파주 야당 디저트 맛집 인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