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문산 발효빵집 빵지순례모여라 더브래드 36.5 문산점

갬성미미 2023. 2. 16. 08: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파주 문산에 위치한 빵집, 더브래드 36.5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여기는 문산에서 유명한 소금빵 맛집이기도하고, 베이커리 맛집인데요!

 

 


문산 더브래드 36.5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산로 43-2 1층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빵의 종류가 참 많습니다.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한 2바퀴는 돌아야 모두 볼 수 있어요^^
더브래드 36.5의 시그니처 빵은 소금빵인데 이 날도 바질 소금빵과 깨찰빵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샌드위치 종류도 많고

매장 내 테이블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슬쩍 성분도 보니 나쁘지 않아서 다음에는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여기서 유명한 빵은 소금빵이에요!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무도 다르다는 사실~
겉바속촉 제대로에요!

빵 가격들도 일반 체인점 파리바게트에 비해 저렴한 것 같아요.
2000원부터 비싸도 5~6,000원이면 정도면 다 구매할 수 있어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이는 빵들❤️


여기는 보리빵이 유명하더라구요.
보리빵은 밀가루가 들어가지않고 보리와 쌀, 통밀로만 이루어진 건강빵이라고 하네요~
요즘 식단관리하고 있는 저는 보리빵, 통밀빵, 맘모스 구매했어요.

여기 보리빵도 맛있지만 맘모스도 맛있었어요ㅜㅜ
가겨은 3,000원이고 반쪽들어있는데 반쪽도 꽤 큽니다.
처음먹는 지인한테 반 줬는데 너무 맛있다며 그 자리에서 순삭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맛있는 빵집 발견해서 좋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꼭 샌드위치 먹으러가봐야징 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