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부산 회동저수지 오리고기 뷰맛집 오륜대 할매집

갬성미미 2022. 9. 4. 16: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부산여행에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은 맛집이 있어 준비해봤어요!

 

부산여행 가면 매번 관광지만 갔었는데 이번에는 관광지가 아닌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 어디일까 찾아보다가

부산에 거주하는 지인이 추천해준 곳인데 부산 오륜대 맛집, 할매집이에요!

닭백숙, 오리고기 판매하는 곳인데 뷰도 좋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할매집

■ 주소 : 부산 금정구 오륜대로 145-110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전화번호 : 051-512-5937


 

외관 사진

 

오륜대 할매집은 회동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뷰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가족모임으로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고 안쪽에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곳이에요.

다만, 대중교통으로는 좀 힘들 수 있어요. 저희도 버스 타고 이동했는데 이 동네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지 마을버스 타고 내려서 걸어왔네요ㅎㅎ 

 

야외 테라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 야외 좌석도 있으니 날씨 선선해지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 듯싶어요. 뷰가 좋은 좌석이라 자리 경쟁이 치열하다는 점ㅎㅎ.. 참고해주시길 바라요.

 

 

내부사진

 

오륜대 할매집은 저수지 바로 앞에 위치해서 어디에 자리를 잡아도 전부 뷰 맛집이에요.

그래도 저수지 가까운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ㅎㅎ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았어요.

꽉 찬 테이블~ 역시 맛집 답네요ㅎㅎ

 

 

다행히 저수지 바로 앞 쪽에 착석 완료!

오리불고기 1마리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과 야채들이 깔끔하고 싱싱합니다.

야채 퀄리티 보고 놀랬어요.. 어떻게 이렇게 신선한지ㅋㅋㅋㅋㅋ 메인 요리뿐만 아니라 밑반찬에도 신경 쓰시는 느낌ㅎㅎ

 

 

주문한 오리 직접 부추, 팽이버섯도 올려져 있었어요.

역시 오리 하면 부추, 깻잎 빠질 수 없지요- 깻잎도 넣어서 먹으면 맛있는데 싸서 먹는 게 맛있을 것 같아서

따로 넣지는 않았고 싸서 먹었습니다ㅎㅎ

 

멋진 저수지 뷰 앞에서 먹는 오리불고기!

저희는 1마리를 주문했고 3명이서 먹었는데 볶음밥까지 먹으니 적당하게 배불렀어요~

2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맥주!  좋은 뷰에서 먹으니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고요ㅎㅎ 

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인데 너무 마음에 든다고 카톡을 보내며 ㅋㅋㅋㅋ 정신없이 먹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탄수화물 없으면 다 먹은 게 아니라고요. 오리고기 조금 남았을 때 잘게 잘게 잘라서 볶음밥 해 먹었어요.

 

볶음밥이 얼마나 맛있었으면 사진을 계속 찍음ㅋㅋㅋㅋ

여행 가면 현지인들이 알고 있는 맛집 가고 싶었었는데 이번 기회로 제대로 된 맛집 찾게 되어 좋았네요ㅎㅎ

멋진 뷰에, 맛있는 음식, 신선한 야채.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시 부산에 가게된다면 재 방문 의사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