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속초 전 좌석 오션뷰카페 명란바게트 흑임자크림라떼가 맛있는 오베르망

갬성미미 2023. 3. 16. 23: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지난 달에 강원도 쪽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바다뷰 카페를 찾다가 들렸던 오베르망 카페 리뷰 하려고 합니다.
 

 

 


오베르망

■ 주소 :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7
■ 영업시간 : 09:0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 TV방영정보 : 생활의달인 670회 2019.5.13 명란바게트 달인
생활의달인 710회 2020.1.28 자연식 빵 달인


 

외관사진

 
속초하면 바다가 유명하다보니 오션뷰카페 찾다가 가게 된 오베르망.
중앙시장가면 명란바게트를 팔던데 그 명란 바게트가 여기도 있더라구요~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5,500원 ~ 6,000원
오션뷰카페여서 그런지 기본 7,0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놀러오면 카페 가면 기본 그 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ㅜㅜ 
 
 

 

생활에 달인에 명란바게트의 달인으로 나오기도 했네요.

 TV에 방영된 곳이라고 하니 믿고 방문해도 되겠어요!

 

 

통 명란 바게트랑 명란 치즈바게트

 

 

위에 대파가 올라가있고 안에는 소세지와 명란이 들어있어요.

저희도 맛 보려고 하다가 저녁을 먹어야하기 때문에 이만 참았죠... 

하지만 왜 참았을까요 넘 맛있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

 

 

에그타르트, 크로아상, 페스츄리 등 다양한 빵들이 많아요.

역시 베이커리 카페여서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었어요.

 


주문 LIST

흑임자크림라떼 7,500원
바닐라라떼 7,000원


 
 

내부사진

 
1층은 주문받는 카운터, 이런 분위기인데 고급스러워요~

오베르망은 총 3층까지 있는데 모두 바다뷰, 오션뷰더라구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이동도 쉬웠어요~
 

 

2층 오션뷰입니다. 전면이 모두 통창이라 바다뷰 느끼기 좋았어요.

그런데 테이블간 간격이 조금 좁은 편이긴합니다.

 

반대편에는 좌식석으로 신발 벗고 이용하는 공간이에요.

여기서 전면으로 바다뷰를 봐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앉으면서 느낌 봤어야하는데

아쉽게 앉아보질 않았네요 ㅎㅎ

 

 

 

 

여기가 3층이에요. 인스타에서 많이 본 구도인 듯 하네요~

다들 사진 여기서 찍나 싶은 곳ㅋㅋㅋㅋㅋㅋ

 

 

어딜 봐도 인스타 감성 샷 가능.................... 시야 가리는거 1도 없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완전 오션뷰 제대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했던 바닐라 라떼랑 흑임자크림라떼! 흑임자 크림라떼 비주얼 보고 너무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은 흑임자크림라떼를 먹어봤지만 이런 비주얼은 처음!!! 시그니처 음료일 만 하네요!

바다 앞에두고 감성샷 흐흐 너무 예쁘지않나요!

 

 

 

 

저는 위에를 조금 맛보면서 빨대 없이 먹는편인데 

남편은 왜 저어먹지 않냐며........... ㅎㅎ..ㅎ.. 몇번 먹고 저어먹었네요............

 

(오빠 이런거는 원래 그래도 먹는거양.... 층층의 맛을 느끼며)

 

무튼 흑임자 크림라떼는 흑임자가 정말 찐하고 크림도 일반 크림이 아닌 흑크림? 느낌이었어요!

크림에서도 흑임자 맛이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맛 처음 ㅠㅠ 너무 맛있음..

바닐라라떼는 살짝 맛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커피 자체가 다 맛있었어요!

 

명란바게트는 먹지 못했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