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강화 카페 전망좋은 뷰 맛집 로뎀트리

갬성미미 2023. 5. 20. 19: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인천 강화 근처에 있는 뷰 깡패 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강화도 근처에서 캠핑을 하다가 인천까지 왔는데 카페 못 간 게 너무 아쉬워서

뷰맛집 카페 찾다가 우연히 갔던 곳인데 마음에 들어서 리뷰합니다.

 

 

 


로뎀트리

■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695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외관사진

 

도로변 한 가운데 위치한 로뎀트리, 겉 보기에는 일반 주택처럼 보이지만 이곳이 바로 카페였어요.

지나치기 쉬운 곳에 있으니 잘 보셔야하고 주차공간은 5-6대 정도 가능했어요~

 

 

여기가 입구인데 보자마자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너무 예쁜 곳!

저기 의자에 앉아서 인증샷 찍기 너무 좋았음 ㅎㅎ 하지만 찍지는 못했네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내부사진

 

 

2층 건물인데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앞 쪽에는 강화 바다가 보이는 뷰예요.

이래서 뷰 맛집이라고 하는 거구나~ 싶었어요.

좌석도 많아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밖으로 나가봤는데 날씨 좋은 날 밖에 앉아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은 뷰예요.

제가 가는 날에는 아쉽게 날씨가 그렇게 좋지 않았지만 ㅠㅠ

그래도 나름대로 느낌 있지 않나요?ㅎㅎ

 

 

아래 1층으로 내려가는 길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내려가봤어요!

 

 

 

1층에는 2층과 또 다른 분위기였고 밖으로 정원 느낌으로 잘 꾸며져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았던 것 같아요.

 

 

베이커리류도 있어서 구경해 봤는데 스콘, 마늘빵, 소금빵 등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사실 안 먹어도 됐었는데 여기까지 왔는데 뭔가 먹어야겠다고 생각해서 옥수수빵? 이랑 로뎀빵 주문했어요!

 

메뉴판

 

아메리카노 5,500원, 계절메뉴로 인절미 팥빙수도 팔고 티 종류 수제차도 많이 팔더라고요.

저희는 딸기철에 방문해서 딸기라떼도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주문 LIST

리얼 딸기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로뎀빵

옥수수식빵


 

 

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앉아서 뷰 보며 커피 마시기ㅎㅎ

사실 커피를 마시는 건지 뷰를 마시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도 2개나 주문해 가지고,, 밥인 듯하지만 밥 먹고 왔다는 거^^;

 

 

남편이 기대했던 리얼딸기라떼,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상상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달달한 딸기~ 철에는 먹어줘야죠!

 

 

로뎀빵은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남편한테 다 먹으라고 하고 저는 옥수수식빵 먹었습니다.

직접 베이커리를 만드신다고 해서 기대를 하긴 했었는데 저는 로뎀빵 보다 옥수수식빵이 맛있었습니다.

사실 담백한 빵을 좋아해서 왠만한 식빵들은 다 좋아한다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