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야당맛집 멕시코음식점 더맨타코 야당점(애견동반가능)

갬성미미 2023. 5. 7. 23: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잘 지내셨나요?ㅎㅎ 

오늘은 파주 야당역 위치한 타코집을 가져와봤어요. 체인점인 듯 한데 파주 야당에서보니 너무 반가웠어요ㅎㅎ

더맨타코라는 곳인데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해볼게요!

 

 


더맨타코 야당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경의로1004번길 33 월드타워 8차 

■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건물 내 주차가능(1시간)

■ 반려동물 출입 가능


 

외관사진

더맨타코는 산내점도 있는데 야당점이 조금 더 가까워서 그 쪽을 이용했어요!

주차는 건물 내에 가능합니다. 다만, 1시간 밖에 안된다는 점이 아쉬웠어요ㅠㅠ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포장이나 배달도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기계가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는 방식으로 편리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와봤습니다.

더맨타코는 체인점마다 가격과 구성은 완전 동일하지는 않고 비슷한 것 같았어요~

3~4명이서 방문하게 되면 파히타 파티 세트메뉴를 시켰겠지만 저는 2명이서 방문해서 너무 많아서

그건 패스하고 퀘사디아랑 멕시칸 타코 하나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네이버 찾아보니 나쵸 쿠폰이 있던데 주말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주문 LIST

칠리새우 타코2P 

스테이크 퀘사디아4P

라임에이드


 

 

 

주문한 메뉴 등장!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먹기 바빴네요ㅎㅎ

왼쪽이 칠리새우 타코 2P, 오른쪽이 스테이크 퀘사디아입니다.

타코 구성에 꿀 감튀도 있어서 굉장히 달달했습니다ㅎㅎ

 

 

더맨타코에서 퀘사디아는 꼭 먹어줘야겠지요?

겉에 부분이 살짝 탄 것 같긴하지만,, 맛있었는데 사진이 왜이렇게 찍혔지ㅎㅎㅎㅎㅎㅎㅎ

스테이크도 많이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토마토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늘어나는치즈에 같이 주신 소스랑 같이 먹었더니 꿀맛!

남편이 타코 밖에서 먹은 적은 처음인데 피자 먹고싶었는데 피자 맛 충족한다면서 좋아했어요ㅋㅋㅋㅋ

 

 

 

칠리새우 타코2P와 꿀감튀! 감자튀김은 생각보다 몇개 안주시더라구요..

가격은 10,900원인데 가성비 괜찮은 것 같기도 한데,, 비어잇는 감자튀김 양을 보면 또 그렇지 않은 것 같기도하고.......

 

 

칠리새우는 타코 1P당 두개?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위에는 스위트 칠리소스가 뿌려져있고

아삭한 야채랑 같이 먹으니 식감도 좋고 건강해지는 느낌?

 

 

같이 주문한 라임 에이드가 나왔어요! 퀘사디아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에이드ㅎㅎ

안먹으려고 하다가 하나 주문했는데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았던 더맨타코 야당점

근처에 카페도 많고 먹을 곳도 많은데 가끔 멕시코 음식 먹고 싶기도 해서 시간내서 방문한 곳인데

괜찮게 먹었다고 생각해요ㅎㅎ 다음에는 4명이서 세트음식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