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일산 원당 웨이팅 필수 칼국수 파전 TV방영 맛집 일산교자

갬성미미 2023. 3. 25. 20: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일산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교자 칼국수집인데요. TV에도 방영된 적 있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웨이팅이 있다는 소문이 있던데 저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방문했어요!

 

 


일산교자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289

■ 전화번호 : 0507-1305-7388

■ TV방영정보 : 2TV생생정보 1284회, 21.04.05.2021년 4월 5일 닭칼국수/왕만두
생방송투데이 2529회, 20.03.12.2020년 3월 12일 닭칼국수


 

외관사진

 

저희는 저녁쯤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꽤 사람이 많았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넉넉하게 있는 아주 큰 주차장이었습니다!

 

 

내부사진

 

영업시간 종료 1시간 전에 방문했는데 그래도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습니다.

테이블 사이에는 투명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그나마 안심!

 

좌식 테이블도 있고 내부는 넓은 편이었고 직원분들도 많았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심플하게 닭칼국수와 바지락칼국수, 왕만두랑 파전이 있고

콩국수도 있었습니다. TV에 방영된 것은 닭칼국수였는데 저희는 바지락칼국수를 먹었네요ㅎㅎ

 

 


주문 LIST

바지락칼국수 2인분

파전


 

 

 

닭칼국수는 육수에 10가지 채소 육수를 혼합해서 만든 국물이라고 해요.

다음에는 꼭 닭칼국수 먹어봐야지ㅠㅠㅠㅠ

여기 리뷰 보니까 만두도 많이먹던데,, 다음에는 닭칼국수 + 만두 콜!

 

 

칼국수 집에서는 김치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저는

김치를 가장 먼저 먹어봤는데 김치가.. 아삭아삭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김치가 맛있으니 칼국수도 맛있겠다는 기대를 안고,,ㅎ,,,

 

 

 

바지락 칼국수 2인인데 양이 정말 너무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아주 깜짝 놀랐답니다. 옆에 김치 그릇이랑 비교해보시면 느껴지실 거예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가 있고 위에 송송 올려놓은 파! 비주얼도 끝내줍니다.

 

 

같이 사이드로 주문한 파전,, 이게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ㅠ

개인적으로 파전에 길쭉하고 큰 파 송송 썰려있는 거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딱 그 스타일!

 

 

 

바지락 칼국수와 함께 전체컷으로 찍으니 이렇게 푸짐할 수가

닭 칼국수 맛집이라고 하지만 바지락 칼국수도 맛있네요.

시원하고 칼칼한 맛, 오랜만에 제대로 된 칼국수 먹는 느낌! 탱글 탱글한 면발도 굿굿

 

 

파전 안에는 새우랑 오징어도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밀가루 먹는 느낌보다는

파전의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과 오징어 찾아먹는 재미로 먹었어요ㅎㅎ

 

 

바지락도 깨끗하게 다 먹고,, 파전까지 완벽하게 클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는 집 너무 오랜만이었어요. 포스팅 쓰면서 닭칼국수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니

닭 칼국수도 너무 궁금하네요! 다음에는 닭칼국수 먹으러 가야지ㅎㅎ

아 여기 웨이팅 필수라고 하던데 웨이팅하더라도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