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합정 퓨전요리 썬키친 고등어덮밥 안주맛집

갬성미미 2023. 4. 23. 2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주말에 혼자 서울나들이 하러 합정에 다녀왔어요. 

고등어덮밥으로 유명한 곳인데 맛도 분위기도 괜찮아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썬키친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0 2층

■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24:00, 매주 월요일 휴무


 

깜빡 잊고 외관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내부사진

 

통창으로 되어있고 낮이라 창문을 활짝 열어둬서 확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역시 창가자리가 인기석이라 미리 예약을 하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메뉴판

 

 

메뉴는 꽤 다양했어요. 한식요리도 있었고 찜, 구이류도 있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봤는데 고등어 덮밥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서 고등어 덮밥으로 주문했어요!

사실 이거 먹으러왔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문 LIST

고등어덮밥

짐빔


 

 

저는 혼밥러..ㅎㅎㅎ 혼자왔기 때문에 바 석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지만 밖 풍경을 볼 수 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제가 방문했던 날, 날씨가 너무 좋았었는데 밖 풍경을 제대로 보지 못함 ..

 

 

기본 안주는 해바라기씨가 나와요.

이거 이거~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는 마법ㅋㅋㅋㅋㅋㅋ

 

 

주문한 고등어 덮밥이 나왔어요! 고등어가 꽤 컸고 곁들여서 주신 것은 생강이에요!

덮밥이라 직원분께서 직접 비벼주시는데 미리 사진 찍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열심히 찍었습니다ㅎㅎ

 

 

열심히 비벼주셨어요 ㅎㅎㅎ 안에는 밥인데 밥 양이 꽤 많음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어요,.,, 

 

 

같이 주문한 하이볼과 함께 맛있는 한상 완성!

덮밥이 이렇게보니 되게 죽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짱맛,, 짤 것 같았지만 절대 짜지 않았고

간장밥 느낌인데 좀 특색있는? 느낌..

 

 

고등어도 살짝 올려서 쪽파랑 같이해서 먹으면 한 입 순 삭!

 

 

크, 짐빔은 사랑입니다. 혼밥러이면서 혼술러이기도 했던 날ㅎㅎ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다음에는.. 꼭.. 창가석으로..............! 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