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목동역 이자카야 가성비 숙성회 맛집, 연가

갬성미미 2023. 4. 13. 2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준미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친구들과 만나면 2차는 깔끔한 이자카야를 많이 가는 편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역 쪽에 위치한 이자카야집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올려봅니다!

 

 

 

외관사진

 

연가라는 이자카야집인데 밖에서만 봐도 맛집 분위기가 솔솔 납니다.

비 오는 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예요~

 

 

 

내부사진

 

내부는 4인 테이블이 많았고 테이블 사이의 간격은 좁은 편이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꽤 다양했고 곁들이는 메뉴들도 있어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뭔가 아쉬울 때 큰 거는 싫고 간단한 거 시키고 싶을 때 좋은 것 같아요.

주류는 소주와 맥주뿐 아니라 청주, 하이볼, 준마이 등 다양하게 있어요.

 

 

 


주문 LIST

숙성회

모듬A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생선조림과 오꼬노미야끼!

저는 저 생선조림이 너무 내 스타일이었어요ㅠㅠ

 

 

 

 

 

 

 

작긴 하지만 오꼬노미야끼도 사랑이죠♥

 

 

그리고 숙성회 등장! 저희가 주문한 숙성회는 모듬A였는데

구성은 숙성사시미 9종이 2 Pcs 들어가 있어 총 18 pcs입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부터 매우 압도적, 보기만 해도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옆으로봐도 , 앞으로봐도 그렇게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회 나오는데 시간이 매우 오래 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테이블이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라는 개인적인 의견.

 

 

전체적인 항공샷 한번 찍어주고 소주는 진로로 달렸어요!

 

 

김도 같이 주시는데 이 김에다가 싸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_?

 

이렇게 이렇게 한번 싸 먹어줍니다.

무순 좋아하는데 아껴먹기 ㅋㅋㅋㅋㅋㅋ

 

 

회 두께부터 다른 곳이랑 다르더라고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두툼하게 썰어진 게 더 제 취향이거든요!

 

 

회가 다 먹어갈 때쯤 뭔가 아쉬워서 추가 주문한 낙지타코와사비!

9천원인게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작았지만 그래도 저의 안주욕구는 충족스 ㅎㅎㅎㅎㅎ

곁들이는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 걸렸네요~

 

 

목동역 근처에서 조용한 술집 찾으신다면!

숙성회 맛집 찾으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