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운정 중식당 계절메뉴 매생이굴짬뽕 추천

갬성미미 2023. 3. 8. 2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중식집 리뷰 하려고 해요!

요즘 신혼의 재미,, 먹부림 하고 있는데요. 이번주 부터 다시 관리하려고요ㅠㅠ

 

저희 동네 위치한 소문난 맛집인데 리뷰해 볼게요!

 

 


차이홍

■ 주소 : 경기 파주시 금바위로 42 운정법조타운 111호

■ 영업시간 : 11:00 ~ 22:00

■ 주차 가능


 

외관사진

 

저희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어요. 제가 여길 방문하려고 했던 이유는 바로 계절메뉴 때문인데요!

매생이 굴짬뽕 ㅠㅠㅠㅠㅠㅠ 이거요ㅠㅠㅠ 매생이도 좋아하고 굴도 좋아하는 저는,,, 

이 현수막을 보고 당장 가야겠다고 생각했지만 결혼 전까지 다이어트 하느랴 못 가고 결혼식 끝나고

드디어 가네요 ㅎ_ㅎ (저번에는 갔었는데 문 닫았다는 것은 안 비밀..)

 

 

내부사진

 

평을 봤는데 너무 좋길래 사람들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많진 않았어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테이블은 넉넉했습니다.

 

메뉴판은 찍지 못했고 주문한 메뉴는

 


주문 LIST

유니짜장 

매생이굴짬뽕

탕수육(소)


 

기본 세팅은 이렇게 준비해 주십니다.

특이했던 점은 깍두기가 기본 반찬으로 있다는 것이었어요!

반찬은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데 바쁘지 않으면 직원분께서 도와주십니다 ㅎㅎ

 

 

항공샷으로 다 같이 찍으려고 했는데 매생이 굴 짬뽕의 비주얼을 감출 수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풍부한 해물과 야채로 비주얼은 일단 합격!

 

 

풍부한 매생이 ㅠㅠㅠㅠㅠ 그리고 굴 ㅠㅠㅠㅠㅠㅠㅠㅠ

굴 + 매생이 조합,,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아닌가요........

양파, 고추, 매생이, 그리고 버섯도 표고버섯이 들어가 있고 목이버섯도 꽤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씹는 식감부터 남달랐던 매생이 굴짬뽕..........

굴도 완전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탕수육 다 각도 샷,, 찹쌀 탕수육 시키려다가 일반 탕수육 시켰는데

하나도 아쉽지 않습니다. 소스도 막 달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야채도 많이 올라가서 완전 제 스타일~ 다만, 저는 찍먹인데 말씀 안 드렸더니 부먹을 ㅜㅜ.. 

그 점만 아쉽고 나머지는 괜찮았어요ㅎㅎ

 

 

남편이 주문했던 유니짜장! 짜장은 짬뽕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쟁반짜장이랑 간짜장은 맛있다는 평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매생이 굴짬뽕을 먹었으니 소원 성취ㅠㅠ

없어지기 전에 또 먹어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