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줄서서 먹는 분식 압구정 도산분식 돈가스샌드 육회김밥 추천

갬성미미 2023. 2. 12.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도산분식이라는 곳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돈가스샌드와 육회김밥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매번 가보려고했는데 멀어서 못 가보다가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어요~

 


도산분식 도산공원점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10-6 젤로빌딩

■ 전화번호 : 02-514-5060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30 ~ 20:00)


 

외관사진

 

외관은 분식집 답지 않은 카페같은 느낌이었어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시원하게 뚫여있더라구요~ 분식집인데 웨이팅이 많아서 밖에 기다리는 곳도 있고

따뜻한 난로도 비치되어있었어요. 저희는 금요일날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고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니 웨이팅 2팀ㅎㅎ 그래도 저녁시간치고는 양호하다고 생각하려구요.

한 15분 정도 기다리니까 금방 자리가 나와서 기다리는데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내부사진

 

내부에 테이블은 꽤 촘촘하게 있는 편이었고 3명이서 와도 의자를 놓고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녁시간이라 퇴근 전에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3명이라 대기시간이 조금 걸릴 줄 알았는데 금방 입장했고

식기세트랑 물을 준비해주시는데 완전 옛날 학교 앞 분식 느낌 제대로에요~

 

 

 

도산분식의 시그니처 메뉴는 어묵튀김도산떡볶이, 돈가스샌드,육회김밥이에요.

대부분의 후기들이 거의 떡볶이 + 샌드 + 육회김밥 이렇게 가장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위에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커플세트 1 돈가스샌드 + 떡볶이 + 육회김밥 + 음료 2 =  28,300원

커플세트 2 떡볶이 + 김치볶음밥 + 김말이(마라or칠리) +음료 2 =  24,800원

 

 


주문 LIST

커플세트 1 + 육회김밥 추가


 

저희는 3명이라 육회김밥 하나를 더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쨔잔!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돈가스샌드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어묵튀김 떡볶이는 이름 그대로 어묵튀김이 위에 올려져있는데 신전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돈가스샌드는 돈가스랑 빵이 섞여있어요. 딱 4P 가 나와서 저희는 3명인데 하나씩 먹고

하나는 반 나눠먹었어요ㅎㅎ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빵 + 돈가스 ㅎㅎㅎㅎ

 

 

떡볶이는 어묵튀김이 절반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어묵튀김을 좋아하지 않아서 떡만 먹었어요. 떡볶이는 맵찔이인 제가 먹었을 때는 살짝 매콤한 편 이었습니다.

 

 

육회김밥은 계란 노른자랑 같이 나오는데 계란노른자 살짝 올려서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육회에도 살짝 간이 되어있어서 싱겁거나 하진 않았어요.

적절하게 매콤한 정도 였습니다.

 

궁금했던 도산분식 드디어 끝!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순대 튀김 먹으러가봐야지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