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마포 연남동 연어 후토마끼 맛집, 연하동

갬성미미 2023. 2. 3. 12: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꾸준미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려요ㅠㅠㅠ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결혼식을 2주 앞두고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 청첩장 모임으로 연남동을 가는데 벌써 두 번째 방문한 이 곳! 바로 연남동 연어 후토마끼 맛집 '연하동' 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대기하고 들어간다고하는데

다행히 저희는 많이 대기하지는 않았고 10분정도 대기하다가 입장했습니다!

 

 


연하동

■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로 6

■ 영업시간 11:30 ~ 21:30 (라스트오더 20:45)

■ 전화번호 : 0507-1419-3781


 

내부사진

 

제대로 찍은 내부사진은 없지만, 이렇게 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혼밥 하기도 좋습니다.

먹다가 아차 싶어서 찍어서 조금 지저분합니다ㅎㅎ

 

 

메뉴판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것 가져와봤습니다.

시그니쳐 대표메뉴는 꼬꼬동과 연어김밥입니다.

주변 테이블을보니, 꼬꼬동은 꼭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시그니쳐메뉴인 것 같아서 저희도 주문했습니다.

 

 


주문 LIST

꼬꼬동

연어김밥(하프)

미쯔매콤까르보나라

하이볼


 

 

 

연어김밥(후토마끼)은 하프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꽤 많았습니다.

총 10P로 되어있고 시그니쳐 메뉴인 꼬꼬동도 작은걸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엄청납니다!

 

 

꼬꼬동보다 후토마끼가 먼저 나왔는데요. 퀄리티가 장난아니에요ㅠㅠㅠㅠ

안에 구성물이 알차게 잘 들어있고, 계란과 연어, 그리고 단무지도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밥이 많이 들어가있지 않은 대신에 내용물이 꽉 차있어서 몇 개만 먹어도 굉장히 배부르더라구요!

저희는 하프로 주문했지만 좋아하신다면 그냥 1줄로 주문하셔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꼬꼬동은 치킨덮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안에는 밥이 있어서 덮밥처럼 먹기도 한다고 해요~

치킨 위에 마요네즈? 소스가 있어서 별도로 뭐 찍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같이 주신 앞 접시에 치킨 덜어내고

안에 밥이랑 소스랑 같이해서 드시면 맛있다고 해요~! 이런거는 레시피 그대로 ㅎㅎ 먹어야죠!

 

 

마지막은 미쯔 매콤 까르보나라입니다. 매콤이라고 써있어서 겁먹었는데

맵찔이인 제 입맛에는 하나도 안맵더라구요?

위에 계란 노른자가 있어서 먹기전에 계노톡해서 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날치알도 들어가있어서 까르보나라 느낌 제대로!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네요ㅜㅜ 웨이팅하고 들어간거라 제대로 먹자했는데

완전 배부르게 먹고나와서 행복했었네요:-) 또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