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운정 베트남음식 찐맛집 '비엣남' (+분짜 팟타이 추천)

갬성미미 2022. 12. 14. 06: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파주 운정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전문점 '비엣남'입니다.

 

 


비엣남

■ 주소 : 경기 파주시 교하로 159번 길 7 112호

■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4:30,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 재료 소진 시 마감


 

 

외관 사진

 

 

비엣남은 총 2번 방문해봤는데 한번은 점심에, 한번은 저녁에 방문해봤어요!

항상 올 때마다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맛집입니다. 

 

 

내부사진

 

내부 공간은 협소합니다. 그래서 예약은 따로 받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테이블 3개 정도에 나머지는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뉴판

 

주 메뉴는 쌀국수인데 그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음식이 많아요-

매번 달라지는 스페셜 메뉴 반세오, 똠양꿍 쌀국수도 있습니다. 반세오는 매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도전해볼까 하다가 이 날은 패스했어요ㅎㅎ

 


  주문 LIST

리얼 팟타이

분짜


 

 

다행히 바 테이블에 자리가 있어서 바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하고 메뉴를 기다렸습니다.

세팅을 보니 베트남 느낌이 제법 났어요~

 

 

 

왼쪽은 분짜, 오른쪽은 팟타이예요. 분짜는 한 번도 도전해보지 못했는데 분짜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도전!

분짜 먹는 법도 몰랐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분짜에는 고기 완자랑 짜조가 있고 위에 깻잎도 듬뿍 올라가 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퀄리티 보고 깜짝 놀랐다는ㅎㅎ

\

 

 

같이 주신 소스, 여기다가 찍어먹어도 되고 직접 부어서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부먹 스타일이 아니라 찍먹 스타일이라 찍어먹었습니다ㅎㅎ

 

 

고기완자는 뻑뻑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 입 먹고 닭갈비 먹는 느낌ㅋㅋㅋ 짜조는 따로 찍지 못했지만 겉바속촉 제대로!

추가해서 먹고 싶었지만 참는 걸로ㅎㅎ 제 입맛에는 저 고기완자가 더 맛있었네요~

 

 

이렇게 한번 올려서 쓰윽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데요ㅜㅜ

소스는 원래 살짝만 찍어서 먹는 스타일인데 비엣남 소스는 감칠맛 올라와서 자꾸 먹게 되네요 ㅋㅋㅋ

 

 

팟타이를 너무 먹고 싶어서 찾고 찾다가 온 곳인데 역시나 만족!

새우도 통통하니 푸짐하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사진으로는 양이 작아 보이는데 꽤 많더라고요~

 

 

팟타이의 면~ 후루룩하면 다 들어갑니다ㅋㅋㅋㅋㅋ

새우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먹는 팟타이처럼 여러 가지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쓰읍 쓰읍 포스팅하면서도 맛이 느껴지네요ㅎㅎ

베트남 음식점이라 여러 가지 다른 스페셜 메뉴들도 많아서 다음에는 스페셜 메뉴 도전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