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역 카페 추천, 딸기라떼 시즌음료가 맛있는 모던무드

갬성미미 2022. 5. 12. 2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

저는 요즘 새로 이직한 회사 때문에 정신이 없어요,, 맨날 일찍 퇴근하다가 6시 지옥철을 경험하는 중이에요.

 

집 오면 7시, 운동 가면 7시 30분.

끝나고 집 오면 9시가 넘고 밥 먹으면 10시예요ㅋㅋㅋㅋㅋㅋㅋ 걱정이 큽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부천 남부역 주변 동네 카페인데, 제가 자주 가는 카페인데 드디어 포스팅해봅니다.

 

 


모던 무드

■ 주소 : 경기 부천시 성주로 253

■ 영업시간 : 평일 08:50 ~ 21:00

주말 10:00 ~ 21:00


 

외관 사진

 

 

 

 

 

외관 사진만 봐도 동네 카페답게 정겨운 느낌이 나지 않나요?_?

생긴지는 꽤 됐는데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람이 많은 곳이에요!

 

내부사진

 

테이블은 7 테이블 정도 있고, 작은 테이블이 꽤 많아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인테리어가 조금 달라서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봤어요~

 

메뉴판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되어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아메리카노가 2,500원이에요. 요즘 동네 카페도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커피도 저렴하고

다른 주스나 라테 종류도 비싸다고는 생각 들지 않아요~

 

 

모던 무드는 디저트도 유명하더라고요. 케이크나 크로플 종류도 있는데 항상 올떄마다 시키는데

맛있어요!! 흑임자 크로플 사진봤는데 먹고싶었지만 참았답니다ㅎㅎ

케이크는 당근케이크가 있어서 저는 바로 픽 했어요!

 

 


주문 LIST

딸기라떼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약간 동네 카페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바빴네요ㅎㅎ

 

 

 

 

 

 

불멍도 가능? 합니다ㅎㅎㅎㅎ 전신거울도 있어서 여기서 사진찍은 것도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당근케이크 위에 작은 당근젤리가 올라가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딸기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언제 먹어야하나 했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소문대로 맛있더라구요? 보통은 그냥 설탕처럼 달기만하거나 씹는맛 하나도 없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위에는 크림이 올라가있고 그 위에도 역시 딸기!

큰 빨대로 주셔서 한 입 먹어봤는데 딸기가 많아서 쑥 먹으면 쑥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

(어떤느낌인지 아시죠,,? 그만큼 딸기가 많다는 뜻)

 

 

아메리카노 사진을 못찍었는데 원두 맛있었어요! 가격도 3천원도 안하니까 가성비 너무 좋아요.

당근케이크는 평소에 먹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어서 주문했는데

주문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짱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살 녹아요...

 

흐윽 모던무드는 딸기라떼 밖에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시즌메뉴 다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고, 여기는 안 없어지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