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와동동 건강한 샐러드 맛집 샐블리즈

갬성미미 2022. 11. 27. 16: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열심히 운동하고 먹고 지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 새로 오픈한 샐러드집!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외관사진

 

샐블리즈라는 곳인데 검색해보니까 금촌점도 있더라구요?

와동동에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외관상도 깨끗하고 맑은느낌ㅋㅋㅋㅋ

 

 

내부사진

 

내부는 꽤 컸고 분위기있는 노래들도 많이 나와서 혼자서 갬성있게 점심 먹기 좋을 장소 ㅎㅎ

마샬 스피커에서 음악이 나오는데 갬성 굿ㅋㅋㅋㅋㅋ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키오스크. 간편하게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메뉴판은 자세히 찍어오지는 못했지만 샐러드 가격은 9천 ~ 1만원 초반 정도였고

보통 서브웨이 샐러디보다 살짝 더 비싸다고 생각은 들었어요.

하지만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고 생각하고 투자하는중 ㅎㅎ

 

 

저 처럼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보고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LIST

바질파스타샐러드 9,400원

케일+바나나+사과 5,500원

새우아보카도 샐러드 9,800원


 

 

샐블리즈는 샐러드, 샌드위치, 유부볼, 주스 등 다양한 건강한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샐러드도 먹고싶고 샌드위치도 먹고싶지만............ 참았습니다.

 

 

바질 파스타면에 바질 소스로 전체적인 바질느낌 아주 좋아요~

파인애플, 아보카도, 옥수수콘, 토마토, 각종 야채 등 토핑이 아주 다양하더라구요~

 

 

바질 파스타면 촉감은 처음 드시는 분들은 조금 딱딱하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안쪽으로 열심히 섞을수록 신선한 야채들도 많아서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더라구요!

 

같이주문했던 새우아보카도 샐러드는 넘 맛있어서 다음 날 순삭........

사진이라고는 이거 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샌드위치 먹으러 방문해야징.......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