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국내여행

가성비 호텔 신라스테이 울산 스탠다드 더블룸 투숙후기(+셋톱박스 대여)

갬성미미 2022. 5. 25. 14: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번 달에 급 울산-> 부산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남자 친구가 그쪽으로 교육을 가게 되어서

교육을 핑계삼 울산이랑 부산 여행을 하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울산에서 이용했던 숙소, 신라스테이 울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신라스테이 울산

■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00 신라스테이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내국인만 예약 및 투숙 가능

■ 주차 : 객실 당 1대까지 주차 가능

주차 이용 시 1박 당 5,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체크인 시 현장 결제

■ 숙박했던 객실 : 스탠다드 더블룸 + OTT 셋톱 대여

■ 조식 : 성인 23,000원 / 어린이 12,000원

체크인 시 18,000원


 

신라스테이는 첫 방문이라 너무 설레고 궁금했어요! 역시나 신라답게 외관은 크고 웅장했습니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3성급 호텔이에요. 후기를 살펴보니 서비스도 좋다는 글을 많이 봐서

기대감을 가지고 체크인을 했습니다.

 

 

1층 로비도 꽤 넓습니다.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노트북이랑 프린터기도 비치되어있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지 않아서 사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1층은 로비이고 객실은 5층부터 22층까지 있고, 2층은 카페 3층은 미팅룸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요!

 

 

신라스테이만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비예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고요한 공기, 룸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었어요.

 

 

관람차 뷰가 유명한데, 제가 배정받은 숙소는 관람차 뷰는 보이지 않았어요ㅠㅠ

그냥 시티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느낌 있더라고요? 차 지나다니는 거 멍하니 보고 있기 좋아요.

 

 

 

 

 

신라스테이 울산은 비즈니스 호텔답게 업무 할 수 있는 데스크와 편한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출장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침대는 푹신푹신하고 너무 편안했어요~ 가성비 호텔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침대 완전 푹신푹신! 잠자리에 예민한 저도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요ㅎㅎ

제가 이용했던 스탠다드 더블룸은 더블 침대 한 개와 소파가 있어요.

 

룸 크기에 비해 티비는 살짝 작은 느낌이어서 살짝 아쉬웠는데 그래도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ㅎㅎ

저는 셋톱박스도 같이 대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예약했고 체크인 시 셋톱박스가 들어있는 파우치도 같이 받을 수 있었어요.파우치에는 셋톱박스 기기, HDMI 선, 전원 케이블, 안내 리플렛이 들어있었어요~사진을 찍어뒀으면 편했을텐데 찍지 못했네요ㅠㅠ 무튼 셋톱박스 덕분에 넷플릭스랑 유튜브도 편하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왼쪽 편에는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장과 스팀다리미가 준비되어있었어요.

1회용 신발도 있어서 저희는 편하게 바로 갈아신었죠!

 

 

신라스테이 울산 욕실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룸보다 욕실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타일 좋아하는데ㅎㅎㅎㅎㅎㅎㅎ 여기서 타일을 볼 수 있다니! *_*

비데도 가능하고 물은 자동으로 내려가서 뭔가 조금 이상하긴 했어요ㅎㅎ

 

 

샤워부스는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저는 편했습니다. 물도 콸콸 잘 나오는 편이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대리석? 느낌이고 깨끗한 느낌.

 

 

어메니티는 아벤다 제품이고, 정부의 규제로 인해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제공되더라구요.

일회용이면 너무 너무 좋겠지만, 다회용으로 제공되는게 살짝 아쉽긴 했지만

정부의 규제라고 하니까..ㅎㅎㅎㅎㅎㅎㅎ 따르기로. 

드라이기는 살짝 작긴 했지만 쓰기 나쁘지 않았어요.

 

 

1회용 칫솔, 치약과 빗, 머리끈 등 일회용품도 제공되고

상자 안에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었어요~

 

 

냉장고는 찍지 못했지만 기본적으로 생수 두병이 제공되고 요청시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물을 많이 먹는편인데 가끔 추가요금이 있는 호텔은 그렇게 아깝더라구요ㅠㅠ

간단한 티 종류와 커피포트가 준비되어있어요~

 

 

주황색 문을 열면 냉장고가 있고, 그 밑에는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는 금고가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울산 시티뷰, 밤에 보니까 더 예뻤어요.

고층 후기를 많이 봤는데 저층으로 배정되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게 잘 다녀왔어요.

왜 가성비 호텔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조식은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일~목요일 총 4박을 했고, 숙박대전 쿠폰을 받아 3만원 할인해서 30만원 초반대에 이용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1박당 8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완전 가성비ㅋㅋㅋㅋㅋ 만족해요!!!

역시 신라스테이, 다음에 또 방문해보려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