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용산역 곱창맛집, 큰골 양곱창구이 테라스에서 곱창즐기기

갬성미미 2022. 8. 15. 18: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맛집 포스팅으로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 잘 지내고 계시죠?ㅎㅎ,, 오늘은 곱창 맛집을 공유드리려고 해요!

가보실까요오

 

 


큰골 양곱창구이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7

■ 영업시간 : 매일 16:00 ~ 22:00

(라스트 오더 21:50)

연중무휴

 


 

외관 사진

 

찾아오기는 쉬운 위치에 있어요.

신용산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용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역 주변이라 접근성도 좋고 신용산이랑 용산 둘 다 가깝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야외테이블 느낌도 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내부사진

 

저희는 일요일 5시쯤? 방문했어요. 저희가 이 날 첫 손님이었다는 사실!

왠지 모르게 기분 좋았네요ㅎㅎ 참, 화장실은 내부에 있다는 점이 좋았고 깨끗해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바람도 불고 날씨가 선선해서 야외 테라스 st 먹기 위해 매장 안쪽이 아닌

테라스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일찍 왔으니 이런 곳에 앉아줘야죠!!

 

 

메뉴판

 

한우곱창 150g 14,000원

소 대창 170g 13,000원

소막창 150g 16,000원

 

당일 도축 육사시미도 유명한 것 같았어요!

 


주문 LIST

모둠한판(중) 500g

45,000원


 

일단 둘이서 모듬 한판,, 주문 ㅎㅎ 2~3인이라고 적혀있지만

남자 1명, 남자같이 잘 먹는 여자 1명이니 이 정도쯤은 먹어줘야.... 겠죠?ㅎㅎ

 

 

곱창보다 먼저 나온 소주ㅎㅎ 밖에 배경이랑 같이 찍으니까 뭔가 감성 가득해 보이고 좋네요-

 

 

기본 반찬에는 무생채, 양배추, 당근, 마늘쫑을 주시는데 양배추랑 당근 주는 곳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ㅋㅋㅋㅋ

양배추도 뜯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ㅎㅎ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고 느끼한 맛도 잡아줘요!

 

 

 

 

 

모둠 한판이 나왔어요! 대창 두께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터질 것 같은 비주얼

한판 구성은 곱창, 대창, 양, 막창, 염통 이렇게 주십니다.

 

 

테라스 스타일로 먹기,, 안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뷰에요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곱창을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저희가 구우면 다 타버림 ㅎㅎ 사진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바쁜데 직접 구워주시니 저는 사진만 찍습니다*_* 비주얼 무엇,,

 

 

크,, 바로 이 맛이죠! 여기 오시면 꼭 테라스 자리 앉아서 드세요.

2배로 맛있어지는 마법에 걸리실 거예요!!

 

 

비주얼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글지글 불판에 구워주시는데 

술을 안 먹어도 술이 저절로 들어가네요ㅎㅎ

 

 

야들 야들한 곱창,, 대창,,, 사랑합니다. 같이 주신 감자까지 올려놓으니 푸짐해 보이네요~

진로 한잔 마셔주시고오

 

 

부추 가득히 주셔서 다시 한번 구워줍니다.

 

 

염통은 부드러울 때 바로 구워서 먹어야 했기에 바로 먹어줬어요!

부추에다가 쓱 - 싸서 먹었답니다 ㅎㅎ 부드럽고 맛있음 ㅠㅠㅠ

 

 

제가 제일 사랑하는 대창, 간장 양념에 부추까지 한 입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곱창도 하나도 안 즐기고 야채도 많이 주셔서 푸짐하게 먹고 왔네요!

 

 

추가 주문한 계란찜ㅋㅋㅋㅋㅋ 같이 간 지인이 계란찜으로 해장해야 한다며 주문했어요.

양이 꽤 많아서 놀랬다는ㅎㅎ,, 하지만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당일 도축 한우로만 조리한다는 육회! 육사시미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육사시미가 안된다고 해서 아쉬운 마음에 육회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80g 28,000원

당일 도축이라 좀 비싼가 싶지만 ㅎㅎ 비싼 만큼 맛있더라고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탄수화물 파티 제대로 했네요(하하)

그래도 곱창에 볶음밥은 빠질 수 없죠!!!!!!! 후회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에 또 가봐야지ㅎ_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