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삼겹살 목살 찐맛집 육가공장 강력추천!

갬성미미 2022. 9. 25. 22: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부천에 있는 삼겹살 맛집 ' 육가공장 '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육가공장은 신중동역에도 있고 부천역에도 있어요.

자 가보실까요

 

 


육가공장 2호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 439

■ 영업시간 : 매일11:00 - 새벽 01:00
*23:3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10-9483-0177


 

외관사진

 

육가공장은 신중동역 쪽에도 있고 부천역에 있는 곳은 2호점이에요~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삼겹살 맛집 육가공장은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워낙 맛집이라 매번 웨이팅 해서 들어갔는데 이번에는 웨이팅 안하고 바로 들어갔어요ㅎㅎ

 

내부는 찍지 못했네요ㅜㅜ

 

 

메뉴판

 

메뉴판을 따로 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되어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1인분에 13,000원 ~ 14,000원인데 요즘 어딜 가나 이 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으니까 가격이 좀 있어도 방문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주문 LIST

삼겹살 

목살

한우차돌된장찌개


 

기본적인 상차림 구성이 깔끔하고 좋았어요! 어딜가나 저는 기본 상차림 구성을 신경써서 보는 편인데

육가공장은 100점 만점에 10점! 명이나물이 나오는게 제일 좋았어요ㅠㅠ

야채도 모두 싱싱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 그리고 샐러드...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ㅜㅜ

소스를 어떻게 만드셨는지,, 같이 주시는 소스도, 야채도 아삭 아삭 씹히는 맛이 꿀맛~

 

 

파채도 같이 나와서 쌈 싸먹기도 좋았어요.

 

 

앞접시도 같이 세팅해주시는데 와사비, 그리고 특체소금도 있는데,

이 소금이랑 같이 먹는게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목살이랑 삼겹살~ 크으.. 삼겹살 두께가 장난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를 주문하면 버섯이랑 마늘, 고구마까지 주심!! 삼겹살집에서 고구마를 먹는다는게 신기 ㅎㅎ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찌개인데 제 입맛에는 살짝 짰던 것 같아요ㅠㅠ

하지만 양도 많고 이 정도면 만족스!

 

 

육가공장은 직접 구워주신다는게 가장 좋아요!

맛있는 고기라도 직접 굽고 자르면 힘들기도 하고,,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게맛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그리고 더 잘 구워주심ㅋㅋㅋㅋㅋ

 

고기 두께랑 비주얼 끝장나요ㅠㅠㅠㅠ 진짜 맛있음

두껍기만하고 질긴 고기집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하나도 안질기고 너무 맛있음 ㅠㅠ

제 입맛에는 삼겹살보다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저는 멜젓은 잘 안찍어먹는데 육가공장 멜젓 유명하더라구요~

 

 

살짝 타보이지만 맛있었던......... 사진 보니까 다시 먹고싶어집니다.

 

 

이렇게 명이나물 하나에, 고기 하나 올리고, 마늘 올리고 냠냠

너무 맛있어서 고기 순삭 ㅠㅠㅠ

 

 

차돌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 안에 고기가 정~말 많았어요ㅋㅋㅋㅋ

두부도 많고 호박도 들어있고 공기밥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ㅎㅎ

역시 삼겹살에는 된장찌개 필수!  

 

 

탄 것 같지만 절대 탄게 아닌,, ㅎㅎㅎㅎ 제 입맛에는 삽겹살보다 목살이 더 맛있어서 목살이랑

껍데기 추가 주문했어요.

 

 

콩가루에다가 쏙 찍어서 한입!

너무 맛있어서 계속 시키게 되더라구요.. 껍데기는 쏘쏘했습니다ㅎㅎ

 

 

 

후식냉면도 안 먹기는 아쉬워서 시켜봤어요.

정말 돼지 같지만 다 먹었다는 사실ㅎㅎ 왜 사람들이 육가공장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너무 맛있게 다 먹고 왔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지*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