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부천 역곡 맛집, 기본안주 푸짐한 상호없는 포장마차(실내포장마차)

갬성미미 2022. 7. 19. 18: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부천에 방문했는데요.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포장마차 집이 있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부천 역곡에 위치한 포장마차인데 제철안주로 유명한 곳입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역곡 실내포장마차(상호없는 포장마차)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광로 7번 길 28

■ 전화번호 : 032-343-5180


 

외관 사진

 

드디어 와보는 곳! 거의 1년간은 미뤘던 것 같아요! 겉으로 보기에는 포장마차 느낌은 안나지만

안으로 들어가 보면 나름 느낌은 납니다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안 쪽으로 더 자리가 많아요.

분위기는 포차 느낌보다는 오래된 한식집 느낌인데, 벽지랑 메뉴판 분위기는 또 포차 분위기네요ㅋㅋㅋㅋ

 

제철 안주 맛집답게 해산물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리뷰 보니까 갑오징어 무침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가리비도 있어서 고민 많이 해서 드디어 골랐습니다!

메뉴판에는 가격이 나와있지 않고 싯가로 측정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주문 LIST

갑오징어 숙회

새우튀김


 

주문을 했더니 기본 안주를 주셨어요! 이게 기본 안주라니! 최고 아닌가요?ㅋㅋㅋㅋㅋ

게다가 놀라운 것은 하나 같이 다 맛있었다는 것 ㅠㅠㅠㅠㅠㅠ

 

 

콩나물국은 살짝 얼큰해서 좋았고, 도토리묵무침 이거는 그냥 팔아도 될 것 같은 양ㅋㅋㅋㅋㅋ

 

 

부침개가 나오는데 이게 정말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해물파전은 아니고 매콤한 고추가 조금 들어가 있는데

하나도 안 맵고, 맛있었어요! 도토리묵무침이랑 같이 먹었더니 환상의 조합 ㅎ_ㅎ

 

 

계란말이 안에는 맛살이 들어가 있는데 맛살이 들어간 계란말이는 또 처음이라 신기해서 찍어봤어요ㅎㅎ

꽤 두툼했고 안에 파랑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기본 안주가 3개나 제공되니 여기는 1차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메인 메뉴 새우튀김 등장!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는데 10개나 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샐러드도 같이 주셨는데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을 뽑자면 너무 소스 범벅이었다는 거^^;

소스 안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보자마자 놀랬어요 소스가 너무 많아서 ㅎㅎ..

 

저도 소스를 그렇게 즐겨먹지 않은 편이라,, 놀래긴 했지만 맛있긴 했어요!

 

 

같이 주신 야채까지 같이해서 먹으면 꿀맛!

 

 

갑오징어 숙회 등장! 제가 이걸 그렇게 먹고 싶었다고요ㅠㅠㅠㅠ 깔끔한 거!

사실 저희는 1차로 고기를 먹고 왔거든용,, 근데 너무 먹방 찍은 것처럼 먹었네요(하하)

 

갑오징어 숙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초장이랑 기름장이랑 2개 주셨는데 기름장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그런데 이건,, 또 서비스로 받은 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남는 거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안주 2개 시키면 제공되는 서비스 안주라고 하는데 이렇게 양이 많아요! 순대 최고~

따뜻할 때 먹으니 맛있었어요!

 

 

메인, 주문한 안주는 2개인데 서비스 안주가 3개네요ㅋㅋㅋㅋㅋ

저희 분명 고기 먹고 왔는데,, 이거 다 먹을 수 있을지 굉장히........... 걱정됐지만.

 

 

네,, 이렇게 다 먹었.. 네요 ㅎㅎ 이 정도면 다 먹은 거겠죠?..

3명이서 1차 고기 먹고 열심히 먹었어요. 안주들이 다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네요ㅎㅎ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렇게 오게 되어 너무 행복!

여기 안주 맛집 찐 인정입니다ㅠㅠㅠㅠ 

아 그리고 여기는 가격이 싯가로 측정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저희는 안주 2개에 소주 1병, 맥주 1병해서 6만 7천원? 정도 나왔어요.

 

기본 안주가 괜찮게 나오니, 여러 명이서 가볍게 먹으러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가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