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일산 원당 옛 감성가득한 추억의 맛 코리안 숯불바베큐 방문

갬성미미 2022. 8. 25. 22: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랜만에 숯불 바베큐를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원당역 근처에 위치한 코리안 숯불 바베큐를 방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킨집인데 이사 오기전에도 자주 시켜먹었던 곳인데 아직도 없어지지 않고 자리를 지켜와서 반가웠어요ㅠㅠ
자 가보실까요오


코리안숯불바베큐 원당 1호점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813
■ 영업시간 : 15:00 ~ 24:00
* 배달 라스트오더 23:00
■ 전화번호 : 031-968-9245
■ 포장/배달 가능


외관사진


옛 추억이 떠오르지 않나요?ㅎㅎ 저는 요즘 이런 옛날 느낌의 호프집 너무 오랜만이에요.
이런 곳 가끔 오면 옛 추억에 잠기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원당역 근처에 위치해있고 원당 1호점이라고 해요!

내부사진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꽤 있었는데 사진은 한번 싹 손님이 빠졌을 때 사진이에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옛날감성 가득해서 앉자마자 단골집 온 것 같이 아늑하고 편안하더라구요ㅎㅎ


앉으면 메뉴판이랑 기본안주 과자를 주시는데 먹느랴 과자를 찍지 못했어요ㅠㅠ


주문 LIST

한식, 소금구이 반반
치즈 떡 추가



저희는 고민하다가 한식이랑 소금구이 반반 주문!
한식이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양념 숯불바베큐에요! 지코바와 가장 비슷한 치킨인 것 같아요.
양식도 한식이랑 비슷한데 한식이 살짝 매콤하다면 양식은 새콤달콤한 맛.
소금구이랑 데리야끼도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랑 한식이랑해서 반반을 자주 먹어요.


주문을 하고 본격적인 먹방 타임~
저는 여기 샐러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ㅠㅠㅠ 아시죠 여러분? 코리안 숯불바베큐는 샐러드 맛집이라고 할 만큼 샐러드 소스가 아주 맛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별거 없는데 여기서 먹으면 꿀맛...


소금구이랑 한식이랑 반반 주문했는데 떡 추가를 해서 그런가 따로 담아주셨어요ㅎㅎ
치즈 떡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서 드시길! 단호박떡이랑 고구마떡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고구마떡이.. 맛있더라구요!


한식 바베큐는 사진만 봐도 살짝 매콤해보임 ㅎㅎ 실제로 먹으면 막 그렇게 맵진 않고 매콤하게 매운 정도에요!
이사 오기 전에도 집 근처에 코리안 숯불바베큐 있어서 자주 시켜먹어봤는데 거기는 소스가 너무 맵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원당점 한식 소스는 제 입맛에 딱 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막 많이 맵진 않고 맛있게 매콤한 정도.


치즈떡~ 이거 꼭 추가해서 드세요ㅠㅠ 나오자마자 소스에 묻혀서 스슥 먹었죠~


제가 사랑하는 소금구이ㅠㅠㅠㅠ 깔끔한 치킨 먹으면 여기와서 소금 구이 먹어요!
양파도 많이 주셔서 양파랑 같이해서 먹어야해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소금구이 주문하면 겨자소스와 소금도 같이주시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돼요ㅎㅎ


부드러운 속살, 건강해지는 숯불바베큐 ㅎ_ㅎ 한식, 양식, 소금구이, 데리야끼 4가지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추천하자면!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 한식, 데리야끼
깔끔한 치킨을 먹고싶을 때, 혹은 다이어트나 유지어터 중일 때 소금구이
매운 맛을 아예 못 먹는 완전 맵찔이다 하면 양식

이렇게 추천드려요!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해주세용ㅎㅎ


치킨에 맥주는 못 참죠~ 생맥주도 같이 시켜서 맛있게 먹었어요:-)
체인점이라 비슷한 맛이긴하지만 원당점 한식 소스가 딱 제 스타일이라 다음에 재 방문하려구요!!!
워낙 원당에서 한 자리에서 오래된 찐 맛집이라 다들 아실 듯 하지만,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숯불에 구운닭이라 나름 건강..?하다구요^^; (하하)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