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운정맛집, 맑은 등뼈국과 감자국 추천 '뼈먹집'

갬성미미 2022. 7. 24. 15: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 준비한 맛집은 파주 운정 홈플러스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원래 배달만 했었던 곳인데

장사가 잘되서 홀도 오픈한 곳이라고 해요. 이미 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한데 한번 포스팅해볼게요ㅎㅎ

 


뼈먹집

■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 17번 길 41 104호 뼈먹집

■ 전화번호 : 0507-1388-1744

■ 영업시간 : 12:00 ~ 21:00

(매달 2주 차 4주 차 토, 일 휴무)

*마지막 주문 20:30

 


 

외관 사진

 

운정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 뼈먹집 이에요! 네이버 스토어나 배달로는 인기가 많은데 홀을 오픈한지는 얼마 안 됐다고 해요!

건물 내 주차 가능하고 사장님께 말씀해주시면 차량 등록해주십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4인 테이블 2~3개, 2인 테이블 2개 정도 있고 바 느낌을 낼 수 있는 혼밥석도 있어요!

협소하지만 청결해보였고 정돈이 잘 된 느낌이었습니다.

 

 

뼈먹집 로고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개인적으로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던 로고 ㅋㅋㅋㅋ

 

 

뼈먹집에서 등뼈는 제주산 한돈 등뼈예요! 맛이 없을 수 없는 ㅎㅎㅎㅎㅎㅎㅎ

식재료들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는 등뼈국이 베스트 메뉴예요. 육수 자체가 사골국처럼 맑은 육수예요.

뼈구이도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술안주로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조리시간이 2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시면 시간에 맞춰 준비해주십니다ㅎㅎ

 

당근 마켓 어플에서 단골 해주시거나, 네이버 예약 또는 리뷰 작성 시에 음료 서비스도 나갑니다!

이런 이벤트 꼭 챙겨야 하는 거 아시죠?_?

 

아, 포장 할인도 1,000원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주문 LIST

등뼈국 1인분

감자국 1인분


 

 

사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했더니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주셨어요!

앞에 있는 것이 감자국 하나, 등뼈국 하나 주문했는데 메뉴 선택을 잘한 것 같아요ㅎㅎㅎ

반찬은 깍두기를 주시는데 깍두기가 여기 정말 맛있어요ㅠㅠㅠ

 

 

감자국 실화인가요....... 살 발라지는 것도 보들보들 부드럽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오빠가 감자국 국물 한번 먹더니 신세계라며,,

오랜만에 제대로 된 한식 먹었다며 좋아하더라고요ㅎㅎ

 

 

튼실한 등뼈국.. 이게 정말 진국이예요! 특히 국물이 말도 안 되게 구수해요ㅠㅠㅠ

냄새 하나도 안 나고 고기도 야들 야들,, 공깃밥 한 그릇 뚝딱이예요...

 

 

리얼한 현장감을 위해 디테일하게 담아봤어요. 먹어봐야 알지만 사진으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부드러운 속살에 그냥 녹아버립니다ㅋㅋㅋㅋ

 

 

깍두기 맛있어서 2번 리필해먹었어요ㅋㅋㅋㅋ 등뼈국이랑 같이 먹으니까 짱 맛!

이렇게 먹고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어버렸지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맛있었어요.

이 날, 맑은 국물이 당겼었는데 맛있는 한 끼 식사였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어서 다음에 꼭 다시 오려고요!

뼈 구이는 술안주로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장해서 먹어봐야겠어요*_*

 

 

맛있어서 도중에 감자국 1인분 포장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해서 그날 다 먹었다는ㅎㅎ 다시 먹어도 맛있어요ㅠㅠ

완전 내 돈 내산 맛집! 추천드려요. 이런 곳은 널리 널리 퍼져야 합니다~

 

파주 운정에 사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