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맛집

파주 문산 옛날마늘통닭이 맛있는 안주맛집, 경성술집 파주문산점

갬성미미 2022. 8. 11. 2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ㅎㅎ

너무 오랜만이죠. 이사온 뒤 정리하는데 너무 바쁘네요ㅜㅜ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다녀온지는 꽤 되었는데 공유드리고 싶어서 늦게나마 포스팅합니다.

 

 


경성술집 파주문산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문향로 76 2층

■ 영업시간 : 17:00 ~ 02:00


 

외관사진

 

내부사진

 

내부는 꽤 넓고, 안쪽으로 칸막이도 되어있어서 아늑하게 이용 가능해요.

 

 

 

 

특히, 경성술집은 여기 창가석 자리가 인기가 많아요! 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나름 운치있고

비 오는날 오면 나름의 감성을 즐길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

 

메뉴판을 보는데 한참 걸렸어요! 일단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탕요리, 찜요리, 전, 구이 등 다양하게 많고 간단한 면 요리, 식사류도 있어요!

 

 

마실거리도 보는데 소주, 맥주 뿐만 아니라 한라토닉, 이슬토닉, 칵테일소주, 다양한 전통주도 있어요~

지역에 따른 소주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ㅎㅎ

 

 

매운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 안주가 따로 모아져있는 이 부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운 오징어볶음, 매운 불막창 괜찮을 것 같네요!~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금요일과 토요일은 수제돈가스 이벤트로 천원 더 할인됩니다.

 


주문 LIST

 

옛날 마늘통닭

경성 감자전


 

 

 

술은 진로로 가볍게(?) 시작하기로 했어요!

기본 안주는 과자가 나와서 일단 과자로 워밍업해주기ㅎㅎ

 

 

주문 후 알게된 꿀팁! 주목 주목 ★

직원분께 기본 서비스 안주를 요청하시면 안주 1개를 제공해주시는데요!

라면 1개랑 주먹밥 중 택1 해서 말씀해주시면 돼요~

(저희는 라면을 받았답니다!)

 

 

주문한  경성 감자전이 먼저 나왔어요. 감자채전이었고 바삭바삭 했어요!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ㅋㅋㅋㅋ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제대로 감자전이었어요.

그냥 감자전이면 부드러울텐데 감자채전이라 씹는맛이 있어서 감자채전 좋아하는 저는 오히려 더 좋더라구요~

 

 

같이 주신 양파랑 같이 싸서 먹었지요 -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감자전을 열심히 먹고있을 때 드디어 기다리던 옛날 마늘통닭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비주얼 보고 우와~ 했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베스트 메뉴 시키기 잘한 것 같아요:-)

 

 

딱 옛날 통닭 느낌 그대로! 어떻게 구웠지? 싶을 정도로 겉은 바삭해보였어요ㅋㅋㅋㅋ

튀김 떡도 8개? 정도 들어가있어요! 

 

 

같이 주신 파채는 생각보다 많이 짜서 많이 못 먹었어요.

통닭자체에도 소스가 있기 때문에 그대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열심히 분해 중인 오빠- 분해하고보니까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나 싶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거의 다 먹은건 안비밀..) 살도 쏘옥 잘 발리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ㅠ

 

 

추가 주문한 붕어빵이랑 샤베트! 여러분 붕어빵 꼭 드세요ㅠㅠㅠㅠ 

흔히 생각하는 붕어빵 처럼 큰 붕어빵은 아니고 미니붕어빵인데 이게 .. 진짜 맛있어요.

 

 

총 5개 들어있는데 슈크림이랑 팥이 랜덤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팥보다 슈크림이 더 맛있었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찹쌀 붕어빵처럼 굉장히 쫀득하고 슈크림은 부드러워요.

 

 

요청시 제공하는 서비스 안주는 주먹밥이랑 라면중에 라면을 선택!

하지만 사진에 주먹밥이 있는 이유는? ~ 잘못나와서 서비스로 받았다는ㅎㅎㅎㅎㅎㅎㅎㅎ

네,, 저 이날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주들이 다 하나 같이 맛있어서 술이 계속 들어갔네요ㅎㅎ

 

옛날 마늘 통닭 먹고 빠져가지고,, 먹고나서 가는 내내 마늘 통닭이야기를 그렇게 했네요ㅎㅎㅎㅎㅎ

여긴 안주 맛집 인정입니다. 원래 메뉴가 많은 곳은 안주 맛 없다고하던데 여긴.. 붕어빵 부터 꼭 드시길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