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2022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캐리백 그린 증정품 예약 및 수령후기

갬성미미 2022. 7. 10. 1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는 스타벅스 자주 이용해서 이번 프리퀀시도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조금은 늦을 수 있는 2022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수령후기를 남겨볼까해요!

 

 

 

2022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일정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번 2022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기간은 7/11(월) 내일 까지 입니다.

적립된 스티커에 한해 예약할 수 있고, 예약은 7/18(월) 까지 가능, 수령은 7/18(월) 까지 가능합니다.

 

 

서머 캐리백 상세정보

파우치도 있고 후디도 있지만 저는 이 캐리백(그린) 을 가지고 싶더라구요.

레드랑 크림도 예쁘긴한데 초록색을 워낙 좋아해서 그린을 목표로 예약을 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그린이,, 경쟁률이 제일 치열하더라구요??????????

 

 

프리퀀시 예약하기

프리퀀시 예약은 매일 오전 7시,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가능한데요.

오전 6시 58분~59분 사이에 접속해서 계속적으로 대기를 타다가 입장하시길 추천!

첫 날은 이렇게 가도 비 정상적인 접근이라고 튕겨버렸네요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결국 도전 2일차만에 그린 예약 완료!

당일예약으로 바뀌어서 당일에 꼭 찾아가야해서 어디서 수령할지 수령매장이 중요한데

아쉽게도 집 근처 매장은 아니었지만 수령할 수 있는 매장이라 감사한 매장으로 수령했어요ㅎㅎ

 

 

서머 캐리백 수령후기

 

수령 당일, 카카오톡으로 수령 관련 안내 카톡이 오고 당일에 예약했던 증정품 바코드 보여주시면 파트너가 확인 후에 바로 안내해주십니다.

 

일단, 캐리백 생각보다 정말 컸어요~ 요즘 장마때문에 비 오면 우산이랑 같이 어떻게 들어야하나 고민했는데

다행히 제가 수령했던 날은 비가 오지 않았네요ㅎㅎ

 

 

 

사진으로봐도 굉장히 커보입니다.

 

 

친절한 스타벅스 모든 것이 다 매뉴얼화 되어있네요ㅎㅎ

펼치는 법, 접는 법 다 안내되어있어요. 사실 이거 보지 않아도 되긴하지만ㅋㅋㅋㅋㅋ

 

 

펼치는 법 안내에 따라 열심히 펼쳐봅니다.

 

 

초록 체크무늬가 이렇게 예쁠수가! 마음에 드는 그린색이네요ㅠㅠ

 

 

펼쳤더니 꽤 크더라구요? 1박 2일 캐리백이 아니라 2박 3일 일정도 소화 가능할 것 같은 크기!

그만큼 부피가 많이 차지하긴 하지만, 그래도 예쁘니까 좋네요!

아, 그리고 캐리백은 냄새 관련해서 이야기가 많던데 저는 생각보다 냄새가 많이 안났어요!

시간 지나면 조금씩 빠진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지퍼도 튼튼! 너무 만족스러움*_*

 

 

상자랑 비교샷을 찍어봤어요. 꽤 큰 크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그렇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역시 스타벅스 ㅠㅠㅠㅠㅠ

 

 

접을 때도 안내대로 열심히 접어봅니다. 상자도 버리지않고 잘 보관해서 이번 휴가 때 잘 써봐야겠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2022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캐리백(그린) 수령 후기 끝!

 

겨울 프리퀀시 때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