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마켓프라이데이 '두잇 시리얼 프레시베리맛'

갬성미미 2022. 4. 12. 11: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 끝날 시기에 맞춰 1년간 다녔던 회사 퇴사날이라 정리도하고

면접일정까지 겹쳐버려서 면접준비하느랴 정신이 없었어요ㅠㅠㅠㅠ

 

그래도 미라클모닝은 꾸준히 하고있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먹는 '두잇 시리얼' 내돈내산 후기를 준비했어요.

광고 절~대 아니고, 제가 자주 먹는 시리얼이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켓프라이데이

두잇시리얼(프레시베리)

*가격 : 정상가 53,900원 ▶ 판매가 33,900원


 

맛은 클래식오트/프레시베리/스윗카카오 세 가지의 맛이 있는데 저는 다 먹어봤어요!

제 개인적인 입맛은 클래식오트>프레시베리>스윗카카오 순입니다.

 

 

나란히 보관중인 두잇시리얼ㅎㅎ 

스윗카카오는 조금 단 편이라 저도 많이 먹진 않고 가끔 초코 먹고싶을 때 먹고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광고로 보셨을 것 같아요.

마켓프라이데이에서 판매하고있는 두잇시리얼입니다. 시리얼 가격이 정상가 기준 5만원이 넘어요..

하지만 이 가격으로는 절대 사지 않죠. 저는 이벤트가로 3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신규가입시에는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꼭 가입하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총 내용량은 700g 이고 1회 권장량은 50g 입니다. 

안에 스쿱이 들어있는데 50g은 2스쿱이에요!

 

 

너무 귀여운 캐릭터 ㅋㅋㅋㅋㅋ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참 귀여워서 열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캐릭터에요ㅎㅎ

지퍼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열기 편해요!

 

 

안에 열어보면 스쿱이 있어요. 사진에는 안적혀있지만 스쿱안에 50g이라고 적혀있는데

1스쿱에 50g 인가 싶지만, 2스쿱에 50g 이라는 것!!!

 

 

제일 중요한 영양성분표입니다. 1회 제공량(50g/2스쿱) 기준으로

탄수화물(33g), 당류(6g), 식이섬유(5g), 지방(5g), 단백질(7g) 들어있습니다.

여기에 우유(200ml) 와 함께 섭취하면 13g로 식물성 단백질로 한끼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은 성분입니다.

 

역시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죠^^; 영양성분이 좋아요.

 

 

안에는 초코볼, 그래놀라, 7곡 분말이 들어가있다고하는데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제 눈에는 초코볼만 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프레시베리맛은 중간중간에 건조과일도 들어가있어서 먹는데 식감도 좋더라구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견과류도 많이 있어요!

 

 

섭취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우유만 있으면 끝!

저는 저지방 우유를 먹을거에요~ 두잇 시리얼 프레시베리맛 1회제공량 50g을 넣습니다.

 

 

우유 또는 두유, 혹은 아몬드브리즈를 넣어도 무관합니다. 저는 저지방우유 150ml 넣었어요!

우유를 넣고 쉐키 쉐키 해줍니다.

 

 

굉장히 없어보이지만 딸기우유에 견과류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무엇보다 달달해서 야식이나 간식 때 입터짐 방지용으로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단백질이 부족하다면 여기에 계란이나 닭가슴살 소시지 조금 추가하시면 한끼 식사 끝!

 

 

프레시베리맛도 건조과일이 들어가있어서 달달한 편이에요. 평소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

반대로 저 처럼 할매입맛인분들은 클래식오트맛 추천드려요! 고소해서 맛있어요*_* !!

 

오늘은 이렇게 제가 먹고있는 다이어트 시리얼 리뷰를 해봤어요.

가격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 많으시겠지만 한번 먹으면 계속 사게되는 마약 시리얼이에요:-)

 

오늘도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