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솔직후기(디즈니+이벤트정보/가격/칼로리 정보)

갬성미미 2023. 9. 17. 22: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가 나왔는데요.

오텀 메뉴인데 매년마다 나오는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입니다.

작년에는 안 먹고 제 작년에는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늘 인기 있는 메뉴인데 시즌 때만 나와서 시즌 때 안 먹으면

1년을 기다려야 하니 먹는 것 같아요ㅎㅎ

 

 

디즈니 X 스타벅스 오텀 프로모션

■ 기간 : 2023.09.12 ~ 2023.10.04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번 2023 스타벅스 오텀 신메뉴는 음료 3개.

역시 블랙글레이즈드가 메인메뉴네요~

 

 

블랙글레이즈드라떼 음료 정보

 

블랙 글레이즈드라떼 정보,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Tall 사이즈 기준 가격은 6,200원

칼로리 305kcal / 탄수화물 33g / 당류 31g / 포화지방 11g / 단백질 7g 

 

칼로리도, 가격도 매우 사악........ㅎ...

당류 10g 이내인 것만 먹는 저는 31g 감당불가지만 그래도 먹고 싶어서 주문!

아, 블랙글레이즈드 라떼는 글레이즈 시럽이 들어가는데 톨 사이즈기준으로 3번이 들어가기 때문에

그냥 주문해도 많이 달아요..........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매번 시럽을 줄이거나해서 먹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주문을 못했어요 흑

 

당류.. 31g.. 흡수.............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푸드 정보

 

몽블랑 느낌이 나는데 케이크라니?

위에 밤도 들어가 있어서 완전 내 스타일. 모르겠다 오늘은 먹는 날이니까 주문!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이렌오더로 신메뉴 오텀 음료/푸드 구매 시

디즈니+ 7일 구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남편이 디즈니 볼 거 많다고 이야기했었는데 이번 기회로 해보자! 싶어서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어요!

 

 

■ 이벤트 기간 : 2023.09.12(화) ~ 10.4(수)

■ 이벤트 등록 가능 기간 : 2023.09.12(화) ~ 10.31(화)

발급받은 무료 이용권은 10/31(화)까지 디즈니+ 사이트에서 등록 후 구독체험 가능!

■ 이벤트 대상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 주의사항!

구독권 적용기간! 10/31이라는 점,

만 19세 이상의 신규가입자 및 현재 유효한 멤버십이 없는 재 구독자 대상 이벤트 한정.

이용권 혜택을 받는 경우 자동갱신되는 디즈니+ 월간 유료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며

첫 7일의 프로모션 적용기간 종료일부터 갱신되어

그전에 취소하지 않는 이상 결제 시기의 정상 월간 구독료(현재 9,900원/월(부가세포함))가 매월 청구

 

멤버십은 언제든지 취소가능하며, 해당 결제 주기 종료 시 취소처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디즈니 + 콘텐츠 시청하지 않은 경우 청약철회 가능.

이 경우 결제 주기에 청구된 구독료 전액 환불 가능.

 

 

뭐, 이야기를 하자면 7일이 지나면 자동 갱신되어 매월 청구된다는 점........!

7일 전에 무조건 해지처리해야지..ㅎ..

 

그리고, 이 이벤트는 영수증당(주문 1건당) 이벤트 1회 제공이기 때문에

블랙글레이즈드라떼 + 오텀푸드 주문해도 구독권 1개! 라는 점..!

그래도 결제 금액이 정해진 게 없고 무료음료 쿠폰이나 모바일 상품권도 가능하니까 많이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즈니+ 구독권을 받기 위해 사이렌 오더로 주문!

블랙글레이즈드라떼와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보기만 해도 당 충전이 되는.. 메뉴.................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정보

가격은 6,900원

총 475Kcal

탄수화물 39g / 당류 37g / 지방 33g / 트랜스지방 0.5g 미만 / 포화지방 13g / 단백질 5g

 

오늘.. 먹었는데 굉장히 후회되네요^^;

이거 조금 한 거 하나만 먹어도 포화지방 하루 권장량 87%.. 채우네요.

 

 

위에는 글레이즈폼이랑 번트카라멜파우더가 들어가 있어요.

으 보기만 해도 굉장히 달아요. 항상 사이렌오더로 단맛을 조금이라도 덜어내기 위해 조절하는데

왜 오늘은 깜빡했는가!!!!!!!!.............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저는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초코드리즐도 들어가 있고 굉장히 달달합니다.

 

 

한 입 먹어보니, 이거 참........ 너무 달아서 어떻게 먹지? 생각뿐 ㅎㅎ

3번 먹었더니 너무 달아서 파트너에게 우유를 달라고 해서 조금 더 넣어서 먹었더니 낫더라고요~

다음에 먹고 싶을 날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만약 먹는다면

글레이즈드 소즈 적게, 초콜릿 드리즐 없이, 우유는 저지방이나 무지방우유로 바꿔서 먹으려고요ㅠㅠ

두유로 바꿔도 맛있을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자 그다음은! 기다리던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롤 케이크 위에 달콤한 밤 크림과 국내산 보늬밤이 들어간 케이크!

 

 

위에 올려진 밤 크림과 보늬밤을 같이 떠서 먹어봤더니 이거 정말 맛있잖아?

제가 원하던 그 보늬밤 ㅠㅠㅠㅠㅠㅠㅠ 그 자체였어요.

 

 

안에는 푹신한 롤케이크와 생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생크림양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남겼답니다. 포화지방을 조금이나마 줄이자는 남편의 의견이랄까요 하하

그래도 거의 다 먹었지만^^; 

 

무튼 블랙글레이즈드 라테는 보통 단맛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다 먹기 힘든 메뉴 중 하나, 드리즐 없이와 시럽의 양을 조절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리고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부드러운 롤케이크와 크림의 조화가 아메리카노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가을이 왔다는 것을 또다시 느끼며 블랙글레이즈 한번 먹어봤으니

이젠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