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CU편의점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예약구매방법 / 칼로리 / 얼먹 그냥먹 비교

갬성미미 2023. 6. 5. 1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요즘 꾸준하게 포스팅 못하는 것 같아서 좋은 정보 있을 때 마다 열심히 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요즘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이 유행인거 모두 아시죠!

평소 말차를 좋아하는 저는,, 이 기회를 못 참고 또 먹어봤습니다ㅎㅎㅎㅎㅎㅎ

CU 편의점에서만 파는 것 같은데 글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저희 동네 CU편의점 4군데를 돌아다녀도 찾을 수 없어서

도저히 방법이 없나 생각하다가 '포켓CU' 라는 어플을 통해 사전예약이 된다고해서

바로 예약하고 구매해봤습니다!

 

저 처럼 말차 생크림빵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를.. ♡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예약구매픽업방법


1. 포켓CU 어플 설치

 

2. [ 연세우유 말차생크림빵 검색 ]  -  [ 구매하기 ]

 

 

3. 픽업 할 점포 / 시간 선택

 

 

 

4. 결제하기

 

 

 

 

5. 예약 구매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예약주문 끝!

빵은 전날 저녁에 온다고해요. 픽업시간 11시 ~ 16시로 했는데 오전에 갔더니 

지금 가져가도 된다해서 냉큼 가져왔어요ㅎㅎ

 

 

 

 

저는 욕심에,, 2개 주문했고 하나는 그 날 바로 먹고, 하나는 냉장고에 얼려서

얼먹 해먹었어요! 바로 먹은거는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못찍고 얼먹한것만 찍었네요ㅠㅠㅠㅠ

 

 

예약주문된 연세우유말차생크림빵은 이렇게 스티커가 표기 되어있어요!

 

 

 

연세우유 말차크림빵 가격 / 칼로리

 

가격은 3,400 원

칼로리는 총 420Kcal

 

탄수화물 61g

당류 28g

지방 16g

포화지방이 무려 14g...

단백질 8g

 

운동 시작하면서 무언가를 먹을 때 꼭 영양성분표를 보는 버릇이 생겼는데

예상은 했지만 당류랑 포화지방이 높긴 높습니다^^;

 

 

 

그냥먹 VS 얼먹 비교

 

얼먹해둔거 드디어 개봉! 저번에는 그 자리에서 먹었었는데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고 말차맛이 살짝 쓴맛? 이 났었는데 얼먹하면 또 다른느낌이라길래 너무 궁금했어요.

 

 

말차크림 밑에 흰색은 화이트초콜렛이에요! 요게요게 진짜 맛있었어요.

사람마다 입 맛이 다른거지만? 제 입맛에는 완전 굿!

그리고 저는 그냥 먹는것보다 얼먹이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 vs 얼먹

저는 무조건 얼먹 추천이요. 평소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추천합니다.

 

연세우유에서 이렇게나 맛있는 빵을 내주시다니

너무 사랑합니다,, 자주먹으면 죄책감드니까 한달에 한번씩만 먹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