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역 인스타 감성 뿜뿜 포토존카페 옥붕붕

갬성미미 2022. 3. 30. 16: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얼마 전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부천 근처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었는데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자 가보실까요오

 

 


옥붕붕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 39번 길 52 3층

■ 전화번호 : 0507-1399-9664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 노 키즈, 노펫 존


 

외관 사진

 

부천대학교 정문에서 도보로 2분 걸려요. 부천대학이랑 가까운 편이니, 부천대 학생들은 자주 이용할 듯합니다.

옥붕붕 이외에도 부천대학교 주변에는 카페가 많은데 여기는 약간 특색 있는 카페인 듯해요!

 

내부사진

 

카페 내부는 테이블 개수는 많은 편에 속했어요. 창가 자리가 가장 좋아 보이긴 했지만 이용 중이라

저희는 다른 좌석을 이용했습니다. 카페 내부의 조명은 분홍색이었고, 인테리어 컨셉도 분홍 분홍 하더라고요!

 

 

옥붕붕의 테이블은 욕실 타일 느낌의 테이블이에요.

그냥 봤을 때 이게 뭐야,, 싶지만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보면 이 타일 테이블이 나름 감성적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개인적인 의견일 수도^^;)

 

안 쪽으로 들어가면 대형 전신 거울과 함께 의자가 하나 있어요.

네네 여기서 찍으시는 거예요!!!! #인스타 감성 

조명도 사진 찍기 딱 좋은 조명이라 한 참을 여기서 서로 사진 찍어주기 바빴네요 ㅎㅎ

 

 

조금 구석에 위치한 또 하나의 포토존! 알록달록한 느낌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나름 분위기 있게 찍어달라며 머리도 잘 만지고 한 컷 찍었네요^^;

개인적으로 여기 무척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저 화장대랑 하트 모양의 거울이 너무 귀여움 ㅠㅠ

 

 

내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같이 갔던 친구와 인테리어 보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계속 들여다보기만 했네요ㅋㅋㅋㅋ 천장에 달려있는 하늘색 샹들리에도 고급스럽기보다는 귀엽,,,

러블리한 공간으로 잘 꾸며진 듯했어요!

 

메뉴판

 

옥붕붕의 메뉴는 디저트부터 감바스,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크로플, 브라우니 정말 다양했어요!

무엇보다 칵테일을 팔고 있어서 너무 좋은 거 있죠!!!!!!!!!! 사실 이 날 술을 먹고 싶었는데

친구가 몸이 안 좋아서 술을 못 마셨거든요 흑 아쉬운 대로 저는 칵테일을 주문하기로!

하지만 칵테일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참을 고민했다는 ,,ㅎ

 


주문 LIST

바나나 스플릿 7,500원

미도리 사워 6,900원

카페라떼 4,500원


 

 

거하게 밥을 먹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카페에 왔으니 디저트는 빼놓을 수가 없죠!

디저트 1개, 음료 2개 주문했습니다.

칵테일 구매 시에는 신분증 검사를 하더라고요!

2명이서 방문했는데 2명 다 검사했습니다. 지켜야 하는 것은 정확하게 지키는 게 좋죠!!! 자신 있게 내밀었던 내 민증ㅎㅎ

 

 

 

사진을 열심히 찍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주문했던 음료와 디저트들이 나왔어요.

타일 감성 가득한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니 감성 가득*_*

 

 

느낌 있게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친구가 더 사진을 잘 찍어줬네요 ㅎㅎ

바나나 스플릿은 바나나, 망고, 키위 등 여러 가지 과일이 들어가 있고 견과류가 많이 올라가 있어요.

특히 아이스크림이 한스쿱 올라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누구나 아는 쏘쏘 한 맛!

 

 

토스트 빵도 있어서 여기에 아이스크림이랑 과일 살짝 올려서 먹으면 꿀 꿀맛!

이건 정말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쥬?_?

위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녹을까봐 사진을 마구잡이로 찍었네요.

 

 

친구음료 카페라떼는 못찍고 제가 먹은 미도리사워만 찍었네요ㅠㅠ

미도리사워 처음먹어보는데 괜찮더라구용? 칵알못이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먹게 됐는데

막 달거나 그러진 않아서 전 오히려 더 좋았어요!! 

 

밥먹고, 디저트먹고, 칵테일까지 먹고 간만에 제대로 먹어서 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부천대학교 주변 감성가득한 카페 옥붕붕~

찾아보니까 브라우니도 많이 먹는 것 같은데 다음에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