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파주 문산 숨어있는 예쁜 베이커리 카페, 소풍농월

갬성미미 2022. 1. 27. 22: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숨은 카페 한 곳을 포스팅할게요:-)

문산에 있는 카페인데요. 이렇게 예쁜 곳이 있다니 처음 알게 되니 너무 기쁜 마음에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자 한번 가보실까요오

 


소풍농월

■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방촌로 1779-40

■ 영업시간 : 10:00 - 21:00

■ 전화번호 : 0507-1403-1783

■ 주차공간 있음


 

외관 사진

 

네비 찍고 가시면 바로 찾을 수 있는 장소예요. 주차 공간은 찍지 못했지만 카페 자체가 크기 때문에 주차공간도 매우 여유롭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소풍농월은 본관과 별관 두 개가 있고 가운데 테라스 통해 넘어갈 수 있어요.

 

밖에서 보이는 야외 테이블이 참 예쁜 공간입니다ㅠㅠ

 

내부사진

 

본관은 내부는 꽤 커요. 저는 크리스마스날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일단 천장이 정~말 높더라고요.

이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시원시원하고 넓은 느낌ㅋㅋㅋㅋㅋ

 

 

소풍농월의 뷰는 주차장 뷰 이긴 하지만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멍 때리기 좋은 뷰에요! 날씨가 많이 추웠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하나도 안 추워 보이고 사진상으로는 여유 있고 좋네요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매우 따뜻한 편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었어요~

 

 

별관으로 갈 수 있는 문! 저는 별관이 있는지 모르고 방문해서 그런지 모든 공간이 다 예뻐서 여기저기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ㅎㅎㅎ

 

 

인증샷 각이죠! 너무 예쁜 곳 ㅠㅠㅠㅠㅠ 날 좋을 때 방문하면 여기서 무조건 사진 찍어야겠어요!! 하지만 제가 갔던 날은 너무 추워서... 사진 찍는 것은 과감하게 포기.

 

 

테라스를 지나 별관으로 이동했는데,, 와 여기는 더 예쁜 거 있죠......... 식물원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렇게 예쁜 곳을 왜 지금 알았나 싶은 ㅠㅠㅠㅠㅠㅠ 

 

메뉴판

 

메뉴는 사전에 검색을 많이 해보고 갔는데, 쑥크림라떼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쑥 크림라떼랑 카페라떼 하나 주문하고

 

 

케이크와 샌드위치도 있었는데 과감하게 패스-

 

 

빵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스콘, 크루아상, 몽블랑 등 다양한 빵들이 많았지만 딱 1개만 먹기로 했습니다ㅠㅠㅠㅠㅠ

 

 

쑥크림라떼와 카페라떼, 그리고 얼그레이 스콘 하나만 주문! 밥을 먹고 왔기에 많이 땡기진 않았어요ㅠㅠ

 

 

여러분 이거 꼭 드셔야 해요ㅠㅠㅠㅠ 쑥크림라떼는 아이스로만 가능해서 춥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회하진 않아요!!!! 위에 아인슈페너처럼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너~무 부드러웠어요!!

이런 건 또 섞어서 먹기보다 있는 그대로 먼저 먹고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_? 위에 크림이랑 안에 쑥이랑 우유랑 섞여있는 말 그대로 쑥라떼 인데 쑥향이 막 진하지도 않고 적당해서 남자 친구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완전 제 스타일이어서 한잔 더 먹고 싶었다는 것은 비밀*_*

 

 

얼그레이 스콘 주문했는데 스콘 제대로 먹어본 건 처음인데 이게 이렇게 부드러웠나요?

스콘이라 굉장히 딱딱할 줄 알았는데 칼로 부드럽게 잘 잘려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스콘 맛집 인정!!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넓고 음료랑 빵도 맛있네요! 사람들은 여기를 어떻게 알았을까요,,

파주에 예쁜 카페 많던데 빨리 하나씩 도장깨기 해야겠어요:-) 

파주 문산 예쁜 카페 찾으신다면 소풍농월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