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파주 운정카페 인터루드 커피에서 디저트 포장 솔직후기(커스터드 푸딩, 까눌레)

갬성미미 2022. 3. 24. 2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카페 포스팅 너무 오랜만인 것 같네요!

다들 몸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는지요ㅎㅎ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동네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자 가보실까요오

 


인터루드 커피

■ 주소 : 경기 파주시 가람로 39

■ 전화번호 : 0507-1346-1050

■ 영업시간 : 오전 11:00 ~ 22:00

(매주 목요일 휴무)


 

외관사진

 

외관은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밖으로 봐도 나 분위기 맛집이라는 게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내부사진

 

전체적인 느낌은 우드톤으로 되어있고, 각 테이블 위에 있는 스탠드 조명이 너무 예뻤어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비싸다고 하던데,, 역시 ㅎ_ㅎ 비싼 건 예쁜가 봐요~

 

 

메뉴판

 

인터루드 커피 메뉴판을 찍어와 봤어요.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음료들이 많습니다.

신기한 게 카페인데도 하이볼이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에이드 종류도 패션후르츠에이드, 레몬베리 에이드, 딸기 에이드 많고 과일 종류의 음료가 많아서 저는 너무 좋네요ㅎㅎ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천 원인데 이 정도면 동네 카페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디저트 맛집답게 디저트 종류도 많은데 여기서 유명한 건 커스터드푸딩이에요!

 


주문 LIST

커스터드푸딩 6,800원

까눌레(2EA) 4,000원


저는 커스터드푸딩과 까눌레를 포장해왔어요.

밥 먹은 후에 방문해서 먹지는 못하고 저녁에 먹으려고 해요ㅎㅎ

 

 

푸딩을 어떻게 담아주시나 궁금했는데 이렇게 귀엽게 담아주시더라고요ㅋㅋㅋㅋ

위에 붙여져 있는 푸딩 스티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도저히 예쁘게 찍을 수가 없어서 종이컵 위에 부분을 잘라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이랑 체리 따로, 푸딩 따로 담아주셔서 제 나름대로 비주얼을 만들기 위해 애써봤는데 괜찮나요,,?

 

아래는 시럽인데 시럽이랑 같이 먹어보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먹다 보니 살짝 느끼하긴 하더라고요ㅠㅠ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맛은 있었지만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더니 본연의 맛은 못 느꼈습니다,, (아쉽)

하지만 후기들이 증명해주는 푸딩이니 믿고 드셔도 될 거예요:-) 제가 아쉬웠던 것뿐,,,

 

 

까눌레는 많이 딱딱해 보여서 걱정했는데 한 입 먹어보니 안에가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남자친구가 겉에 살짝 만져보고 이거 먹을 수 있는거냐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한 입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했네요:-) 

 

운정에 맛있는 디저트 카페 찾아서 너무 좋네요-

분위기도 좋으니 다음에는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셔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