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스프링음료 다시 돌아온 슈크림라떼(+ 사이렌오더 추가별 이벤트 정보(Tri-star dash, 가격정보, 칼로리정보, MD)

갬성미미 2022. 3. 1. 22: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스타벅스 신규 프로모션 음료 후기로 인사드립니다ㅎㅎ

2022 스타벅스 스프링음료가 나왔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라떼가 드디어 다시 돌아왔어요~

사이렌오더 추가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후다닥 다녀왔어요!

 


2022 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

■ 기간 : 22.02.22 ~ 03.21

■ 신규음료 : 총 3종

슈크림라떼,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슈크림 라뗴는 매변 스프링음료로 나오는데 코어 음료로 가면 안되나 싶어요ㅠㅠ

드셔보신 분들은 아실꺼에요,, 얼마나 맛있는데요ㅠㅠㅠㅠ

 

 

슈크림라떼 정보

 

 

톨(Tall)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그란데(Grande) 6,600원/벤티(Venti) 7,100원이에요.

스타벅스 가격이 전체적으로 올랐고 프로모션 음료는 더 비싸니까.. 벤티는 7천원이 넘네요ㅠㅠㅠ

 

칼로리는 HOT 기준 345칼로리로 밥 한공기보다 많네요. 당류 41g... 시럽이 많이 들어가니까 많을 수 밖에,,

괜찮아요. 맛있거든요. 맛있으면 0 칼로리잖아요?_? 그리고 아이스로 먹으면 조금 칼로리가 낮아져요!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톨(Tall) 사이즈 기준 가격은 6,100원/그란데(Grande) 6,600원/벤티(Venti) 7,100원

칼로리는 200칼로리~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하지만 당류가 50g 으로 슈크림라뗴 보다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안 먹어봐도 느껴지는 시럽맛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에요.

파인애플이랑 요거트랑 섞어놓은 느낌의 블렌디드 인 것 같아요.

가격은 블렌디드답게 톨(Tall)사이즈 기준 6,500원이고, 그란데(Grande) 7,000원, 벤티(Venti) 7,500원

칼로리는 365칼로리네요! 이거야말로 식사대용으로 먹어야할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사이렌오더 추가 별 이벤트 : 2/22(화) ~ 3/7(월), 14일간

 

 

여러분, 새로운 음료는 추가 별 이벤트 때 드셔야 하는거 아시죠?_?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3개 추가증정!!!!

모르고 매장POS 로 주문해서 먹으면 아쉽잖아요,, 그러니까 꼭 사이렌오더 이용하세요!

 

저는 개인컵가져가서 에코별까지 적립완료!

방문별 1개, 이벤트별 3개, 에코별 1개까지 총 5개 적립완료★

 

 

사이렌오더로 슈크림라떼를 주문하고 스프링 MD를 구경했어요.

전체적으로 많이 노랑 노랑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산뜻..ㅎㅎ

 

 

노란색 알록달록한 텀블러도 많았어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고 봄이랑도 잘 어울리는!!

두번째 텀블러 SS플라워가든 트로이 텀블러인데 가격은 33,000원.

가격보고 바로 내려놨어요ㅎㅎㅎㅎㅎㅎㅎ

 

 

 

이거 사진으로 많이봤었는데 실제로 보니 로고가 너무 커서 안 예뻤던 ㅠㅠㅠ

 

 

 

 

 

 

귀여운 머그잔도 꽤 많았는데 가격은 18,000원이네요.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주문한 슈크림라떼가 나왔다는 알람을 받고 받으러가봅니다!

 

 

저는 벤티사이즈를 주문했고, 커스텀은 얼음적게, 우유는 저지방으로 주문했어요! (나름 유지어터한다고,,ㅎ)

아 그리고 저 벤티 저 혼자 먹을거 아니에요ㅠㅠㅠ 남자친구랑 같이 나눠먹으려고 벤티..주문했답니다(하하)

 

 

그런데 굉장히 못 찍었네요,,,? 아니 안 예쁜거겠죠?ㅎㅎㅎㅎㅎㅎㅎ 얼음적게로 주문했더니 위에 빈 공간이 있어서 너무 아쉽네요. 사진을 위해 얼음 보통으로 주문할걸 그랬나봐요^^;

 

슈크림라떼하면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휘핑!!! 슈크림라떼의 휘핑은 슈크림 휘핑으로,

라떼 안에 들어가는 바닐라시럽을 섞어서 만들었다고해요. 그래서 그렇게 달달한가봐요*_*

 

 

벤티임에도 불구하고 되게 작아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ㅎㅎ

괜찮아요. 맛있게 다 먹을 수 있어요^^

 

 

위에 올라가있는 휘핑부터 초콤씩 퍼서 먹어줘야해요. 다음에는 휘핑많이 해야하나,,

휘핑이 금새 녹아서 먹다가 그냥 저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1년만에 먹는 슈크림라떼 역시나 맛있네요ㅠㅠ

 

 

슈크림라떼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아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요ㅎㅎ! 에스프레소 샷은 기본으로 1샷 들어가있고

스위트 바닐라 소스도 기본으로 적용되어있는건 2번이에요.

하지만 슈크림라떼는 워낙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커스텀이 많기 때문에 많이 찾아보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도전하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기본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ㅎㅎ

 

커피 진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샷 추가해서 샷 2번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리고 휘핑 위에 카라멜 드리즐까지해서 드셔도 맛있다고해요!!! 참고 바랍니다:-)

 

사이렌오더 추가 별 이벤트 끝나기전에 어서 슈크림라떼 먹으러 가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