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파주 아웃백 2명이서 블랙라벨 커플세트 먹은 후기(+할인정보,주문꿀팁)

갬성미미 2022. 3. 19.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번 달에 아웃백에서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먹고 왔어요~

그래서 준비한, 아웃백 현명하게 먹는 꿀팁을 준비했습니다!

본문 하단에는 할인정보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 한번가보실까요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주점

■ 주소 :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200 3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주말의 경우 사전예약 필수


 

 

외관 사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주점은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 3층 테이스트 빌리지 맞은편에 있어요!

주말의 경우 사람이 매우 많으니 사전에 꼭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해요ㅠㅠ

예약 안 하시면 기본 웨이팅 30분 이상은 해야 할 거예요!!!

 

내부사진

 

언제나 영롱한 아웃백,, 들어가 봅니다.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코시국에 맞게 손소독제까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이 날 통 크게 먹자고 해서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주문했어요!

 

 

사진과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메뉴판을 찍어왔지만 그래도 한번 적어보자면, 

 

블랙라벨 커플세트 구성
스테이크 1개 + 파스타 1개 + 수프 2개 + 에이드 2잔 + 커피 2잔

스테이크 선택 메뉴 :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꽃등심/380g) or 달링 포인트 스트립&슈림프(채끝등심/420g)

or 뉴질랜드 스프링 램(양고기/350g) 중 택 1

파스타 선택 메뉴 : 투움바 or 아라비아따 or 알리오올리오중 택 1 

 

3가지 스테이크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일단 양고기는 이미 선택사항에서 제외되었고

꽃등심이랑 채끝 중에 한참 고민하다가 퀸즈랜드 립아이, 꽃등심으로 주문했어요!

 


주문 LIST

블랙라벨 커플세트

퀸즈랜드 립아이&슈림프, 투움바 파스타

115,000원

수프 1개 샐러드로 변경(+1,400원)

홈메이드 스프 추가 주문(+4,500원)

치킨텐더 2조각 추가(+5,800원)

멜티드 치즈 추가(+3,900원)


 

몇 명이서 먹었냐고요? 2명이서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은 한 3명이서 먹을 양이죠?..

자, 여기서 아웃백 주문 꿀팁 공유드립니다!!!

 

 아웃백 주문꿀팁

1. 5시 이전에 방문해서 런치메뉴로 주문

저는 세트메뉴로 주문했지만, 세트메뉴가 아니시라면

5시 이전에 방문하셔서 런치메뉴로 주문하세요!

런치 메뉴 선택 시 수프와 후식(커피 or녹차) 제공됩니다.

 

2.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해서 먹기

런치메뉴에 있는 스프를 1,400원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 가능해요.

거기에, 조금 더 욕심내서 먹고 싶다고 하시면

2,900원을 추가하면 치킨텐더(치킨 핑거) 추가 가능합니다.

1조각 당 2,900원이고 저희는 2조각을 추가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면 완벽한 샐러드 완성!

 

3. 투움바 파스타 주문 시 소스 많이 달라고 요청하기

아웃백의 대표 메뉴는 투움바는 맛있긴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소스가 금방 사라집니다...................

사전에 주문 시 꼭! 소스를 많이 달라고 요청하셔야

시간이 지나도 퍽퍽하지 않아요~

 

4. 오지치즈후라이를 먹고 싶다면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에 치즈 추가하기

오지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으로 변경하고

치즈 추가하시면 오지치즈 완성!

 

 

주문을 하면 기다리던 빵이 나옵니다! 부쉬맨 브레드,, 이게 얼마나 맛있는데요ㅠㅠㅠ

빵이랑 같이 나오는 가장 기본적인 소스는 망고 스프레드 소스인데요.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초코시럽이랑 블루치즈 소스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어요! 다양하게 먹어보는 게 좋아서 항상 소스는 추가로 요청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장 기본 망고 스프레드 소스가 가장 맛있어요!!!

 

 

수프는 양송이랑 콘수프가 있는데 양송이가 훨씬 더 맛있어요. 

저번에 한번 콘수프를 먹어봤는데 달달하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양송이 승!

아웃백 많이 가보신 분들은 양송이를 추천할 거예요ㅎ_ㅎ

 

 

저희는 스프 1개를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텐더 2조각을 추가했어요.

1,400원에 치킨텐더 추가(2조각) 5,800원 = 7,2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지 않나요?_?

그런데,, 저희 스프까지 추가 주문했는데... 치킨텐더 뺄 걸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다 먹었지만..)

 

 

스프 1개를 샐러드로 바꿨지만 스프가 2개인 이유는? ㅎㅎ 스프를 따로 주문했기 때문이에요^^;

4,500원이 추가되지만 그래도,, 못 잃어요..........

 

 

역시 양송이 너무 맛있음ㅠㅠㅠ 빵은 스프에다가 찍어먹어야 해요 여러분. 세상 맛있다고요ㅠㅠㅠㅠ

 

 

샐러드도 맛있고 추가한 치킨텐더도 기존에 알던 치킨텐더랑은 역시 틀리더라고요,,

두툼하고 1개만 먹어도 배가 부름ㅋㅋㅋㅋㅋㅋ (다른 거랑 같이 먹으니까 그럴지도,,ㅎㅎ)

 

 

메뉴를 전체 다 받고 찍어봤어요. 굉장히 푸짐하죠~ 블랙라벨 스테이크 구성은 파스타, 스테이크까지인데

사이드가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이죠?ㅎㅎㅎㅎ 음료는 아사이베리 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저는 항상 아웃백 가면 아사이베리로 시키는데 다른 거 다 먹어봐도 이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등장하는 퀸즈랜드 립아이!! 새우 3마리,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2개

탄단지 제대로 갖춰진 스테이크ㅎㅎ라고 이야기하고 파스타를 먹습니다ㅋㅋㅋㅋㅋ

 

 

스테이크는 미듐웰던으로 주문했어요. 먹다 보면 조금 익어서 적당히 미듐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꽃등심 입에서 그냥 살살 녹더라고요... 흐윽 

 

 

내 사랑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은 사실 투움바 먹으러오잖아요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소스 많이로 요청하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소스 듬뿍해서 먹어서 좋았어요!!

 

 

오지치즈 후라이는 이렇게 큰 접시에 주셔서 뭔가 본품 먹는 듯한 느낌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거 다 못 먹고 결국 남겼답니다.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는데 다른 거 먹느라 남겼네요 흑

 

 

음식을 다 먹고 후식을 주시는데 후식은 커피나 녹차 중에 선택하시면 돼요!

먹기 배부르면 테이크아웃 잔으로 요청 가능하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저 역시 배불러서 테이크아웃 잔으로 요청하고 가는 길에 먹었어요ㅎㅎ

 

내 돈 내산 인증합니다!

총 결제금액 130,600원에, 빵 봉투 추가해서 130,650원.

KT 할인받아서 28,097원 할인받아서 실 결제금액은 102.553원 결제했네요~

남자 친구가 국민관광상품권이 있어서 10만 원 상품권으로 결제해서 더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고마워요)

 

아웃백 통신사/캐시백 할인

마지막으로 아웃백 할인 방법!

카드 할인도 있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통신사/캐시백 할인정보 공유해요!

아웃백 제 값 주고 먹으면 너무 아깝잖아요ㅠㅠ 통신사 할인 꼭 챙깁시다!!

T멤버십 VIP / GOLD 등급 15% 할인 또는 적립
- T멤버십 VIP/GOLD 고객 카드 제시 시
* T멤버십 App. 모바일 OTB(One Time Barcode), 플라스틱 카드 사용 가능
-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 원 한도 내 할인 또는 적립
- T+포인트 포인트 사용 가능 
T멤버십 SILVER 등급 5% 할인 또는 적립
- T멤버십 SILVER 고객 카드 제시 시
* T멤버십 App. 모바일 OTB(One Time Barcode), 플라스틱 카드 사용 가능
-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 원 한도 내 할인 또는 적립
- T+포인트 포인트 사용 가능
KT 멤버십 GOLD / VIP / VVIP 등급 15% 할인
- 15% 할인 제공(15% 상당 포인트 차감. 포인트 부족 시 할인 불가)
-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 원 한도 내 할인 적용
- 일 1회 사용 가능(일 3만 포인트 한도 내)
- 2019/09/01자로 KT 멤버십 상시 혜택이 등급제로 변경됩니다.
KT멤버십 일반 / WHITE / SILVER 등급 5% 할인
- 5% 할인 제공(5% 상당 포인트 차감. 포인트 부족 시 할인 불가)
- 결제금액 기준 최대 20만 원 한도 내 할인 적용
- 일 1회 사용 가능(일 1만 포인트 한도 내)
- 2019/09/01자로 KT 멤버십 상시 혜택이 등급제로 변경됩니다.
OK캐시백 서비스 OK캐시백 25% 할인 또는 10% 적립
- OK캐시백 25% 할인(15% OK캐쉬백 차감+10% 추가할인) 또는 10% OK캐쉬백 적립
- 25% 할인 시, 15% OK캐쉬백 차감
- 10% OK캐시백 적립 시, 1%는 OCB 서비스이용료 부과, 9%만 최종 적립
* 보유 가용 포인트 부족 시 할인 적용 불가하며, 캐쉬백 APP에서 충전 후 사용 가능 또는 10% 적립 가능함(적립 시에는 제휴 할인 중복 적용 불가)
- 할인 서비스 OK캐시백 비밀번호 4자리 확인 필요
-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모든 카드 적용(플라스틱/모바일)
- 사용문의 : OK캐쉬백 고객센터 1599-05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