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먹어봤어요

갬성미미 2022. 2. 16. 22: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번에 스타벅스 신상 봄 딸기라떼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후기를 써볼까해요.

 

비교적 후기를 빨리 가져왔지요-?ㅎㅎ

 

 

가격은 6,600원. 역시나 비싸긴합니다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이정도야 뭐~

칼로리는 185칼로리이고 그란데 사이즈인데 이정도 칼로리면 먹을만하죠!

 

 

후다닥 테이크아웃해왔어요! 투명 리유저블컵에 하니까 이렇게 색이 잘나와요.

원래 타임이 하나 들어가있어야하는데 수급 문제로,, 받지 못해서 비주얼은 조금 아쉽습니다ㅠㅠ

 

일단 색이 제가 좋아하는 색이에요:)

 

 

파란색 죠스바 느낌이 납니다. 같이 간 지인분들도 먹자마자 죠스바 맛이라고ㅋㅋㅋㅋ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저는 극 호 !!!!! 너무 좋더라구요!

자스민 향기도 조금 났어요ㅎㅎ

 

 

여러분 이거 꼭 섞어서 드셔야해요. 위에는 많이 맹맹할 수 있는데 밑에 있는 흰색 부분이랑 섞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안에 젤리? 같은 말랑한 것도 씹혀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ㅋㅋㅋㅋ

여기서 말씀드리는 젤리는 끈적한 젤리가 아니라 푸딩처럼 말랑했어요!

 

 

약간 소다맛도 나면서 밑에 흰 부분이 달달하기도하고~ 저에게는 딱 이었네요:-)

프로모션 기간 얼마 안남았는데 부지런히 먹어둬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