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노티드 도넛 잠실 드디어 방문하다! (+ 예약꿀팁, 웨이팅 후기)

갬성미미 2021. 12. 14. 2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드디어 제가 노티드 도넛을 먹어봤어요!!! 저번부터 먹고싶었었는데 웨이팅도 길다는 후기도 많이 봤었고 미리 예약도 하려고 했지만 예약도 다 차버렸지 뭐에요ㅠㅠㅠ

 

웨이팅해서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노티드 잠실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2층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전화번호 : 010-6294-9377

 

■ 예약 꿀팁

예약은 노티드 전점 가능하고 1주일 전부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

계좌이체 가능, 현금영수증 가능

 

예약 꿀팁 참고해서 예약 미리하시면 웨이팅하지 않고

바로 도넛만 픽업할 수 있어요! 참고로 주말에 받으실거면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외관사진

 

드디어 와본 노티드!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일요일 오전 11시 20분 정도였던 것 같아요. 오픈 전부터 줄 서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다고해서 오픈런은 못하고 한번 빠질 타이밍,, 11시 정도면 괜찮을 것 같아서 볼일 보고 방문했어요.

문 밖에까지 서있진 않았고 계단 정도까지 사람이있더라구요.

 

 

웨이팅 줄 서서 기다리는 쪽에 대표 도넛들이 나와있었어요. 저는 구매할 도넛을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고민할 일은 없었죠~

 

 

노티드 스마일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대기는 생각보다 빨리 줄더라구요. 한 20분-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후기들 보니까 40분 넘게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이 정도면 너무 좋죠~

 

 

 

케이크들도 있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예약받는 것 같았는데 자세한 정보를 찍어오진 못했네요ㅠㅠ

 

 

도넛과 크루아상 정말 많지요! 보기만 해도 굉장히 달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 LIST

저는 우유생크림도넛 3,500원 2개

민트초코도넛 3,500원 1개


다른 맛들도 후기를 많이 봤지만, 우유 생크림이 가장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고 민초단인 저는 민트초코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ㅎㅎㅎㅎㅎ

 

 

내부는 깔끔했고, 저 스마일 스티커도 가져갈 수 있어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대부분 테이크아웃이 많았습니다.

 

 

드디어 픽업! 

 

 

3개를 포장하고 종이컵으로 안전하게 고정해주신 덕분에 흐트림 없이 왔어요! 그런데 제 도넛은 유독 큰 것 같아요.

크림이 정말 많은 느낌적인 느낌.

 

 

 

우유 생크림 도넛이에요! 당일에 먹어야 맛있는데 저는 아쉽게도 다음날 먹어서 겉에가 조금 눅눅해지는 맛은 있었어요.

하지만 크림 자체는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겉에 설탕이 정말 많이 묻어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크림 양이 많아서 예쁘게 먹을 수가 없고 한입 먹으면 입에 다 묻는다는 점 참고ㅎㅎㅎ,, 

 

 

 

크림 양 보이시죠? 민트초코의 향이 굉장히 많이 나서 좋았어요! 강한향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좀 강한 편이었던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저는 반 민초단도 아니기 때문에ㅎㅎㅎㅎㅎㅎㅎ 남자친구는 우유생크림보다 민트초코 도넛이 더 맛있다고했어요. 저도 같은 가격이라면 민트초코 도넛이 더 나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