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봄 딸기라떼 먹어본 솔직후기(+가격정보, 영양정보,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에그에그 샌드위치)

갬성미미 2022. 2. 14.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 음료인 봄 딸기라떼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먼저 이번 봄 신상메뉴에 대해 먼저 알려드릴게요:-)

봄 신상음료(스트로베리)
프로모션 기간 : 2022.02.04 ~ 02.21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이번 신상 음료는 세 가지, 모두 그란데 사이즈이고 원 사이즈예요~
개인적으로 숏 사이즈도 다 먹은 적이 많지 않은 저는 그란데 사이즈는 너무 크네요 흑

3가지 메뉴 중 가장 먹고 싶은 봄 딸기 라떼를 먹어봤어요!


딸기 좋아하는 저는 후다닥 가서 주문합니다.
사이렌 오더 주문 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는 아쉽지만 끝나서 별 샤워는 못했어요ㅠㅠ


주문 LIST
봄 딸기라떼 6,900원
카페라떼(두유로 변경, 바닐라 시럽 1번 추가) 5,500원
에그 에그 샌드위치 4,400원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4,500원


봄 딸기라떼 정보
(별 쿠폰 사용 불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영양정보


가격은 6,900원, 그란데 사이즈이기 때문에 그나마 인정하는 수준이에요.. 그래도 스벅이 비싸긴 해요ㅠㅠ
칼로리는 240 칼로리로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될 것 같은 칼로리ㅎㅎ
당이 무료 44g............. 갓 수확한 딸기로 만든 베이스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그래서 당류가 높은 걸까요?


일단 비주얼이 테이크아웃 잔이 아니라서 약간 아쉬어요.
매장 컵에다가 담으면 스타벅스 감성이 살아나지 못해서 아쉽지만 환경보호에 동참해야죠!!!


전체적인 느낌은 다른 프랜차이즈 딸기라떼와 다른 점은 못 느꼈어요! 일반적인 우리가 생각하는 딸기 라떼 느낌 그대로의 비주얼이었어요~


한입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달진 않았어요! 그리고 한 입 먹을 때마다 딸기가 꽤 많이 씹히는 느낌?
기본적으로 클래식 시럽이 1번 들어갔다고는 하는데, 달달한 맛을 원하시면 시럽을 더 넣어도 될 것 같아요.
얼음이 좀 녹으면서 살짝 싱거워진 것은 팩트.. 얼음의 양 조절해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에그 에그 샌드위치랑 크랜베리 샌드위치도 같이 먹어봤어요!
에그 에그는 기존에도 먹었던 샌드위치인데 식단 할 때 가볍게 한 끼 대용으로 먹기 좋은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4,400원. 칼로리는 386칼로리!


안에 뭐가 없어요. 그냥 계란이 끝이에요 ㅋㅋㅋㅋㅋ 칼로리가 많이 높지 않은 이유가 있지요,,?


봄 딸기라떼랑 같이 두니까 나름 예쁘네요ㅋㅋㅋㅋㅋ

크랜베리 치킨 치즈 샌드위치
가격은 4,500원, 칼로리는 416 칼로리예요. 에그 에그보다 높지만 야채도 들어가 있고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어서 성분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골랐습니다*_*

잘라서 포크로 집어봤는데 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물이 왜 이렇게 안 찍히는지ㅠ0ㅠ 맛없어 보이지만 안에 양상추랑, 토마토, 닭가슴살 등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요.
한 입 먹었을 때 닭가슴살이랑 하얀색 특유의 소스 맛이 많이 나는데 소스 범벅된 샌드위치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어요. 깨끗한 느낌은 아니고 소스가 많이 섞인 샌드위치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봄 딸기 라떼로 돌아와서 다시 이야기해보자면, 가격 대비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살짝 아쉬운?
저는 이 가격이라면 딸기 딜라이트 요구르트 블렌디드를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의견)

다른 신상 음료도 있는데 프로모션 기간 끝나기 전에 먹어봐야겠어요:-)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기다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