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카페

부천역 디저트 카페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부천점'

갬성미미 2021. 11. 24.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크로플 맛집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 저는 디저트를 굉장히 많이 먹는데요.

그중에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서 크로플 맛집을 찾던 중, 유명한 체인점 하나 픽 했죠! 저희 동네에도 있길래 다녀와봤습니다. 가보실까요오~

 

 


79파운야드 부천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8 1층

■ 전화번호 : 032-656-0405

■ 영업시간 : 11:00 - 23:00

■ 주차공간 없음

 


 

외관사진

 

부천역 CGV 근처에 위치해있고 매번 지나갈 때마다 민트색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보려고 했는데 이제야 방문! 민트 민트한게 민트 색 옷 입고 가줘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_ㅎ

 

 

내부사진

 

내부는 화이트와 우드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동그란 의자가 꽤 많았는데 등받이가 없어서 살짝 아쉬운 정도? 예쁜 액자들이 눈에 띄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메뉴판

 

아메리카노 4천원부터 시작하고, 좋았던 점은 콜드브루 디카페인이 있었어요! 요즘 늦은 시간에 카페인 못 먹는데 디카페인 있는 곳 너무 좋네요ㅠㅠㅠ 79파운야드는 크로플로 유명한 디저트카페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올라간 크로플 가격을 봤는데 9,500원이네요ㅎ_ㅎ 저녁을 먹고 온 저희는 일단,, 패스하고 다른 크로플을 봅니다(하하)

 

 

끼약 여기 디저트 맛집이라고요ㅠㅠㅠㅠ 케이크 종류도 정말 많아요!

 

 

케이크 가격대는 5,500원~6,500원까지ㅎㅎㅎ 케이크가 원래 이렇게 비쌌나요?,, 오랜만에 디저트 먹으려고 했는데 가격보고 너무 놀랬어요ㅋㅋㅋㅋ

 

 

크로플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장애를 잠시 겪었어요ㅋㅋㅋㅋㅋㅋ고민 고민하다가 고른 것은 기본 플레인ㅎㅎ,,

 


주문 LIST

버터 스트로베리 케이크

플레인 크로플

콜드브루 (2잔)


 

 

콜드브루는 굉장히 작게 캔에 나와요. 얼음 잔도 같이 제공됩니다. 크로플 위에 뭐가 올라가 있지 않아서 허전해 보이지만 둘이서 밥 먹고 디저트 2개라,,, 이것도 굉장히 많은 것 같은 ㅎ_ㅎ;

 

 

먼저 케이크는, 안에 생크림이고 빵은 그냥 제과점 맛,,? 특별히 다른 맛이 난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어요!!

친구가 먹자마자 음~ 그냥 일반 빵집 케이크 맛~이라고 했는데 저도 한입 먹어보고 바로 동의했다죠ㅋㅋㅋㅋㅋ

위에 스트로베리 쨈이 올라가 있긴 해서 나름 조화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79파운야드에서 핫한 크로플! 플레인 크로플이 제일 무난한 것 같아서 선택해봤어요. 

 

 

칼을 주셔서 칼로 자르는데 크로플이 눅눅해서 안 잘리는 건지, 칼이 안 드는 건지 잘 안잘리더라고요?... 그래서 자르는 중간에 이거 데워주신 건가? 했는데 일단 힘써서 열심히 자르니 잘라집니다ㅋㅋㅋㅋㅋㅋ (힘의 흔적 부스러기...)

 

 

살짝 질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한 입 먹어보고 너무 놀랬어요! 진짜 맛있는 거 있죠...

겉바 속촉 제대로더라고요!!!! 우리가 흔히 아는 따뜻한 크로플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정말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저만 눅눅하다고 생각한 게 아니더군요! 그래도 먹을수록 끌리게 하는 맛! 너무 맛있었어요:)

 

둘이서 결국 디저트까지 끝내고, 마무리:) 오랜만에 디저트 먹으니까 기분 좋네요~ 다음에는 아이스크림 크로플 먹으러 가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