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기록/가볼만한곳

서울 야경맛집 롯데 시그니엘 서울 바81(bar81) 어썸타워 무제한 와인파티

갬성미미 2022. 1. 5. 06: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시그니엘 서울 81층에 있는 바 81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객실 프로모션에 합쳐져 있어서 시중 가격보다 조금 더 할인해서 다녀왔습니다!

자 그럼 가보실까요오

 


시그니엘 서울 바81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81층

■ 예약 및 문의전화 : 02-3213-1281


 

바 81은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시그니엘로 가는 엘리베이터로 바로 갑니다. 굉장히 빠르죠ㅎㅎ

 

 

내부사진

 

내부는 안쪽으로 꽤 넓은 것 같은데 뷰가 좋은 창가석은 많지 않았어요.

 

 

창가석은 테이블 6개-7개 정도밖에 없었어요. 사전에 꼭 예약을 해야 창가석에 앉을 수 있으니 꼭 사전에 예약해야 해요. 저희는 알면서 까먹고 있다가 일주일 전에 예약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있었다는 사실 ㅠㅠㅠㅠ

 

 

바 81층 뷰는 시그니엘 라운지에서 보는 뷰랑 비슷해요! 어디서 보면 어때요. 얼마나 좋은데요ㅠㅠㅠ 시티뷰 제대로 보고 왔지요-

 

주문 메뉴

어썸 타워(2인) 300,000원

국가대표 소믈리에 선정의 무제한 와인 8종+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STAY의 푸드 타워와 디저트

 

※ 2인부터 이용 가능

※ 이용시간(오후 6-9시)

※ 5만 원 추가 시 샴페인 3종 무제한 이용 가능

 

 

네이버 지도에 올려져 있는 메뉴판 중에 제가 이용했던 프로모션 정보 가져와봤습니다.

어썸 타워(2인) 300,000원 주문했고, 안주로 나오는 메뉴는 크로크 무슈, 아보카도와 관자 세비체, 투나 피자, 흑마늘 마요네즈를 곁들인 랍스터 토스트, 비프 타르타르 코르넷

 

그리고 디저트로는 어메이징 피나콜라다

너무 어려운 미슐랭의 세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매우 어려워요,, 그래도 와인이 무제한이니까 이거 먹으러 가는 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

 

 

 

일단 메뉴를 주문하고 간단하게 스파클링 와인으로 시작합니다. 사실 라운지에서도 샴페인을 먹고 왔는데, 라운지 샴페인보다 훨씬 맛있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뷰와 함께 신나서 찍어봤어요!

 

 

기본 안주로는 프레첼이랑 크래커가 나오는데 크래커가 너무 맛있어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두부과자라고 치면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이 날 두부과자 너무 많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짱 맛 짱 맛)

 

 

그리고 잠시 후, 어썸 타워가 나왔어요! 음식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비주얼은 최고ㅋㅋㅋㅋ 애프터눈 티 먹는 느낌이에요. 방문하기 전에 여러 포스팅을 찾아보니 바 81은 1차에 오는 게 아니라 2차에 가볍게 먹을 때 와야 한다고 하던데 보자마자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ㅎㅎㅎㅎ

 

 

사진이 너무 웃기죠,, 네 취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미슐랭 레스토랑에 맞게 음식 하나하나 맛있었어요!

But,, 사진 찍느라 조금 차갑게 먹어서 눅눅해진 느낌도 있었어요ㅠㅠ

 

 

마시고 마시고 무제한으로 즐기는 와인파티 ㅋㅋㅋㅋㅋㅋ 스파클링/로제/레드와인 종류도 다양했고, 총 8가지의 와인이 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ㅎㅎ 하지만 와알못인 저는 들어도 잘 몰라서 추천해주시는 거 먹어봤어요!! 그래도 맛있었다는!!!!

 

 

남자 친구한테 부탁해서 예쁜 사진도 건져냈죠~ 이렇게 흔들리는 거라도 분위기 보시라고 올려봅니다ㅎㅎ

 

 

열심히 먹다 보니 어느덧 8시가 넘어서 디저트를 준비해주셨어요. 블로그에서 봤던 디저트도 어썸 타워처럼 나왔었는데 달라서 여쭤보니 최근에 음식이 바뀌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그거 먹고 싶었는데....... 

 

 

아쉬우면 아쉬운 대로 디저트를 즐겼습니다^_^ 위에 생크림ㅋㅋ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살찌는 느낌이네요,,(하하)

메뉴판에는 피나콜라다?라고 쓰여있었던 것 같은데 안에는 코코넛 맛이 꽤 많이 났던 기억이 있는 걸 보니 안에는 코코넛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궁금해서 피나콜라다를 검색해보니

피나콜라다

코코넛 크림(Coconut Cream) 등이 들어간 피나콜라다 믹스는, 잘 익어 달콤하고 기름기 많은 성분을 함유한 코코넛의 과육을 가공한 제품으로 칵테일에 많이 사용된다.

베이스를 럼 대신 보드카로 바꾸면 하와이에서 탄생한 ‘치치(Chi Chi)’라는 트로피컬 칵테일이 된다. 

 

이라고 네이버에 자세히 나와있네요ㅎㅎ

이렇게 열심히 먹고 객실 가서 또 먹,,, 었어요ㅠㅠㅠ 하루 종일 먹었네요.

무제한 와인이라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여러 포스팅을 보니 꽤 비싼 와인들이 많던데 저는 그거까지는 몰라서 아쉽네요. 와인 잘 즐기지 못하더라도 칵테일이나 다른 주류도 있으니 뷰와 함께 분위기 낼 수 있는 기념일에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그니엘 서울에 대한 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20200714.tistory.com/252

 

롯데 시그니엘 서울 호캉스 즐기기(+프리미어 더블룸, 시티뷰, 전망욕실)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저저번 주 남자 친구 생일 기념으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놀러 가기도 그래서 잠실에 있는 시그니엘에서 호캉스 즐기려고 예약했습니다ㅎ

20200714.tistory.com

https://20200714.tistory.com/253

 

롯데 시그니엘 서울 투숙객 라운지 샬롱 드 시그니엘에서 샴페인 무제한(+이용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그니엘 후기 2번째 포스팅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저희가 이용했던 객실을 포스팅 했었어요!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참고 부탁드리구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오

20200714.tistory.com

https://20200714.tistory.com/256

 

롯데 시그니엘 서울 조식 스테이(STAY)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미미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시그니엘 서울 3번 째 포스팅입니다!! 1탄, 2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구요~ http

20200714.tistory.com

 

 

 

 

반응형